-
[칼린풍자쇼] 태극기부대를 UN으로2020.02.13 PM 10:25
태극기부대를 UN으로
지난주 금요일이었지. 청심평화월드센터 통일교 합동 결혼식! 캬하하. 바이러스 돌아다니는 이 시국에 1만 5천 쌍 대규모 결혼식이라니! 정신이 있는 겁니까, 휴먼? ...그런데 왜 이렇게 부럽지. 끄흑. 부러우면 지는 거! ...아니! 그냥 질래! 통일교 만만세! 결혼 못하는 불쌍한 영혼이여, 가정교회로 가즈아! 할렐루야 문선명 축 고인! (찰싹!)
농담 아냐.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야너두, 야나두. 종교의 힘 빌리지 않으면 여자 만나기 글렀어. ...응? 누가 방금 게이바 소리를 내었는가? 짜이바! 짜이바! 게이바도 취향이 맞아야 가지, 여전히 XX 염색체 원하는 나 같은 놈은 게이바도 대안이 안 돼. 그런 의미에서! 우리 사랑스럽고 돈 많으신 한학자 총재님을 향하여 큰 절 올리겠습니다! 넙죽! 제 짝은 우크라이나 금발 여성으로 해 주세요! 돈 많은 일본 부동산 누님도 좋아요! (찰싹!)
통일교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호오, 여기 성관계 가이드도 있더만. ..신혼부부는 정결한 흰옷을 입고 첫 번째 거사를 준비한다. 오우야. 코스튬 플레이, 나쁘지 않지. ..신랑이 신부에게 세 번 큰절하고 고개를 숙인다. 신부는 기도한 다음 여성상위로 음양합일 한다. 와우. 눈앞에서 흔들릴 가슴! 상상만 해도 벌!(찰싹!) ..단, 제약사항이 있어. 한번만 해야 한다! 키야, 이것도 운치 있지 않아? 여운의 맛! ..이런 경건한 의식을 2번 거친 다음에야 드디어 남자상위를 할 수 있어.
뭔 얘기하다 붕가 삼위일체를 떠들고 있지? ...어, 그래. 통일교. 크흠. 난 좋다고 봐! 지금 방식이 문제냐! 한다는 게 중요한 거지! 1만 5천 커플, 다들 집에서 요렇게 하고 있겠구만 그래! 열심히 하라우! 내래 응원하갔어. ..근데 왜 하필 여성상위 2번에 남성상위 1번일까? 흐음...아! 문선명, 한학자 부부가 이 패턴으로 했구나! 나이 보면 딱 맞아. 결혼했을 당시 문선명 씨가 40, 한학자 총재가 17살! 크흑. 압도적인 힘으로! 아청 파워! (찰싹!) ...죄송합니다.
아무튼. 세간에 한학자 총재님을 욕하고 비난하는 무리들이 보이는데, 핫, 그런 모습 볼 때마다 안타까워 죽겠어. ...응? 통일교로 벌써 갈아탔냐고? 아니! ..다른 총재랑 비교하면 한학자 총재는 선녀야! 요새 WHO 사무총장, 그 이름 뭐야, 개부랄예수? (찰싹!) 크흠.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 후우, 이름 한번 어렵네. 줄여서 테드로스! WHO 사무총장에 비한다면 우리 한학자 총재님은 원따봉 드릴만 한 분이지. 그럼!
테드로스 사무총장이 우한 발 신종 코로나에 맞서, 핑핑이를 엄청 배려했다는 건 다들 아실 거야. ..신종 코로나? 별거 아니다. 중국과 무조건적 차단은 아무 도움 되지 않는다. 우린 지금 두려워할 때가 아니다. 정치적, 기술적, 재정적 연대를 통해 이겨야 할 때다! 안심하고 중국과 교류하십시오. 인증 by WHO 사무총장, 쾅쾅쾅!
여기까진 나도 동의해. 코로나 보다 더 무서운 게 먹고 사는 문제지. 중국 공장 멈추니까 우리나라 현대기아도 다 멈추잖아. 명동을 비롯하여 중국 관광객으로 먹고 사는 곳도 초토화 됐고. 알리발 중국 직구족들도 비명 지르고 있어. 이걸 해결하려면 교류가 답이다. 그럼.
그런데 이 분, 너무 중국 빠는 것 같단 말야. 사망자 그렇게 내고 있는 국가를 비판은 못할지언정, 우리 핑핑이 잘 한다 치켜세우고 있어. 얼마나 중국 좋아했으면, 타이완 대하는 태도도 중국화 됐다니까. ..타이완이 뭔가요? 중국령 섬나라 아닌가요? 타이완 환자 집계는 중국정부에서 제공한 자료로 때웁니다. 핫. 타이완 넘버원.
이 분, 왜 이러실까? ..뒷사정을 보니 중국 안 빨 수가 없는 구조였어. 2017년 WHO 사무총장 될 때도 중국 머니 파워로 됐거든. 600억 위안, 우리나라 돈으로 10조! 이 막대한 자금줄 풍기며 토드레스 뒤를 봐준 것이 바로 중국! ....응? 미쿡성님은 그 동안 뭐했냐고? 그야 경제관념 투철한 트황상이 대통령 되고나서 WHO 지원금을 대폭 끊어버렸답니다!
비단 WHO에 직접 투자되는 돈만 있는 게 아냐. 사무총장님 고향이 저기 아라비카 향 물씬 나는 에티오피아거든. 에티오피아가 중국에 지고 있는 채무가 131억 달러야. 우리나라 돈으로 15조! 모든 기반시설이 중국 손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 이러니 어떻게 시진핑한테 뭐라 할 수 있겠어. 쓴 소리 한다? 그는 이미 신비한 인체전시전 행.
뭐, 좋아. 세상은 돈이 움직이니까. 중국 머니 싫어할 사람 없지. ..그런데 말입니다. 이 분이 일본 돈까지 먹었네? 예?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 일명 크루즈국! 요코하마 항에 갇혀서 현실판 바이오 하자드 찍고 있는 배! 어후, 정말 이해할 수 없었어. 아니, 배에 감염자 있다고 바다에 격리한다는 게 말이야 강아지야. 격리를 하더라도 일단 땅에 발은 닿게 해 줘야 할 거 아냐! 어!
이 상식을 거스르는 일 배후엔 일본정부의 졸렬함이 있었어. 일본 항구에 있지만 저건 일본국 환자가 아니므니다.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국 환자니므니다. 헐! 이 환장할 환장쇼가 묘하게도 WHO랑 엮이네? 정확히 일본이 WHO에 천만 달러 지원한 바로 그 날! 집계 방식 바뀌는 기적이 일어났지. 일본 내 감염자가 줄어들고, 그 숫자만큼 크루즈국 환자가 늘어나는 제로썸 게임. 크흑. ..이래놓고 배에서 감염자 계속 느니까 이제야 입항 허가해 달라 하고 있어. 아니, 일주일 전엔 트위터에 쌩큐 재팬이라고 쓰신 분이!
아무튼. WHO, 월드 헬스 오가나이제이션. 앞에 월드를 붙여도 될지 헷갈릴 지경이야. 그저 돈 많이 주는 국가 편 드는데 어떻게 월드라 할 수 있겠어? 중국보건기구라면 모를까. 크흠. 더 무서운 게 뭔지 알아? 중국은 WHO만 장악한 게 아냐. 식량농업기구, 국제민간항공기구, 국제전기통신연합기구, 유엔산업개발기구, 그리고 다음 달이면 세계지적재산권기구 까지 중국인 사무총장으로 채워질 예정이지. 전체 20개 UN전문기구 중 4분의 1을 꿀꺽!
이러니 앞으로 UN사무총장은 대한민국에서 나와야 해. 왜? 우리나라처럼 중국 우습게 보는 나라가 어딨어? 미국엔 한 없이 약하지만, 허허, 중국에겐 가차 없지. 경제, 자원, 인구, 핵미사일 다 밀려도 꿀리지 않는 당당함! LCD, 스마트폰, 파운드리, 철강, 애니메이션 다 따라잡혔는데도 중국산은 일단 싸구려 취급하는 자부심! 예아! 이런 근자감 가득한 한국인이 대빵을 맡아야 중국 견제 되지 않겠어?
자! 태극기 부대를 UN으로! 황교안을 사무총장으로!
중국의 국제영향력 :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2060539&t=NN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