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내 모습 바라봐 넌 웃을 수 있고2020.03.02 PM 10:41
내 모습 바라봐 넌 웃을 수 있고
내 눈을 바라봐. 넌 행복해지고. 내 거길 바라봐. 난 섰을 뿐이고.(찰싹!) 언제부터인가 이 분 영상이 추천 카테고리에 뜨더라고. 나만 그래? ...헐. 나만 그런 거야? 왜지? 신천지, 새천지, 통일교 영상 좀 봤다고 이러기야 정말, 구글! ...잘 했어. 구글.
허 본좌. 누구도 함부로 그 이름을 말해선 안 돼! 하루 세 번만 부르면 자연스레 웃음이 나올 그 이름! 허 경영! ...근데 왜 전 3번 말해도 웃음이 안 나올까요? 본좌님? 신인님! 예! 콜미도 듣고, 허경영 강연짤도 다 받지만 왜 이렇습니까! 크흑.
사실 허경영 씨 대해 관심 없었어. 총선, 대선만 되면 기어 나오는 관종(찰싹!), 관심 고픈 정치인 정도로 생각했지. 거기다 그의 기행! 아이큐 400! 허공답보! 허본좌 축지법 쓰신다! 좌우 시력 합쳐 8.0! 하나같이 불알을 탁 칠 일만 벌이니 믿을 수가 있나, 앙? 그나마 관심 가져봤자 박근혜랑 썸씽썰 털 때, 그리고 내가 아는 허 모양이랑 친척관계인지, 그 정도야. ...응? 아, 내가 짝사랑 했던 친구가 허 씨였거든.
아무튼. 이분 이분, 유튜브 채널 화력이 상당해. 구독자는 6만이 채 안되지만 영상 조회 수가 탄탄대로야. 어떤 영상이든 기본 3만은 찍고 간다는 마인드. 키야. 짭짤하시겠어요. 내용은 어떠하냐? ...이런 말 하기 그런데, 내가 봤던 사이비(찰싹!), 종교인 영상 중에서 제일 재밌어! 키야. 게다가 뒤에 깔린 생각도 꽤 그럴싸하고. 논리적으로 섬찟 하는 정도!
내가 너무 색안경 끼고 지금까지 이 분을 바라봤나? 신인을 못 알아보고? ...아, 용어설명. 본인을 꼭 신인이라 칭하시더라고. 신인! 내가 곧 신이다. 현세지옥에서 아웅다웅하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내려온 신이다! ..이거 어디서 많이 본 시뮬레이션인데. ..내가 곧 예수다, 내가 곧 하나님이다, 내 정자를 받는 자 복 될 지어다. 코호호. 주 예수 팔이.
그럼에도 그의 말엔 힘이 있어. 적절한 유머, 적절한 논리, 적절한 한자. 그래, 한자! 이 분 한자에 업력이 꽤 깊더라고. 강의할 때마다 칠판에 한자로 빼곡히 채우시는데, 오우야. 정말 유식해 보여. 아주머니들 뿅 가게 하는데 아주 제격이야. 응? ..크흠. 가훈도 분사난득사의. 분노로선 의를 얻기 어렵다. 이거 너무 멋진 거 아닙니까!
그의 유머러스함이야 여러분도 이미 잘 알고 있을 테니 패스하고, 정책적인 부분인데. 어...놀랬어. 나랑 가장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는 인간이 이 분일 줄이야! 무슨 생각? 전 국민 월 72만원 기본소득 보장! 아니지, 이 분은 내가 쪼잔 하게 제시한 72만원을 넘어섰어. 얼마로? 월 150! 호우! 150! 플러스 결혼하면 3억! 애 낳으면 5천! 홀리 지쟈스 크라이슬러 슈퍼스타!
이런 감동은 통일교 한학자 총재님 1만 5천쌍 국제결혼 주선 이후로 처음이야. 결혼하면 3억? 생각만으로 행복하다. 통일교에서 만난 우크라이나 여신님이랑 결혼해서 3억 받고, 자녀는 최소 20명 낳아서 10억에 도전하는 상상! 크흑! 이것이야말로 꿈에 그리던 붕가 파라다이스! 저출산 한방에 해결! 허경영을 대통령으로!(찰싹!)
...뭐? 그 돈은 어디서 마련할 거냐고? 하하하. 예산이 부족한 것이 아닙니다. 국가에 도둑놈들이 너무 많은 것입니다! 그 분의 주옥같은 명언이지. ..일 안 하는 국회의원 다 자르고, 쓸데없는 지자체 다 없애고, 재벌들한테는 재산비례벌금 물리고! 이렇게 해서 100조원을 마련한다 이 말이야! 어! ..꼬치꼬치 캐묻지 마! 신인께서 알아서 하시겠지!
자, 허 본좌께서 원대한 숙명에 첫 발을 내딛으려고 하시니, 바로 4월 총선에서 국가혁명 배당금당으로 참전하는 것이야. 당 이름도 얼마나 멋져! 국가혁명! 배당금! ..워호. 이전처럼 관종에 머무를 수준이 아닙니다. 총선 예비후보자 1948명 중 847명이 국민혁명배당금당 소속! 못 믿겠다고? 이 믿음이 부족한 것아! 눈앞에 펼쳐진 현실이로다!
후우. 잠깐 진지 타임. 예비후보자 847명은 꽤 충격적인 부분이야. 민주당도 420명이라고. 그런데 불교인지, 기독교인지, 도교인지, 박정희교인지, 알 수 없는 허경영 교에서 847명? 맙소사. 이 분들, 예비후보 신청하려면 인당 1500 내야 돼. 1500! 이 불경기에! 1500 곱하기 847하면 얼마야...127억 5백 만 원! 미친! 127억? 127억! 야이! 내 통장 바라봐! 넌 경악할거고!
이래서 돈 좀 당기려면 주 예수를 해야 되구나.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신인이요! 가련한 중생들 희망고문 쪽쪽 빨아먹으며 하늘궁에서 살겠어요! 밤마다 고추 돌려 깎기 할 거고요! 연예인이랑 결혼도 할 거예요! 정치하는 놈들 보라고 금장 박근혜 시계도 차고 다닐 거예요! ...워후. 정말 대단합니다. 판검사? 유튜버? 아니, 이제는 대 종교 시대.
이만희도 그렇고, 허경영도 그렇고, 전광훈도 그렇고, 보고 있자면 중세시대로 돌아온 기분이야. 대한민국, 정교분리 된 나라 맞아? 생각해 봐. 박근혜는 우주의 기운을 말하지 않나, 이명박은 서울을 하나님께 봉헌한다 하지 않나. 문대통령은 천주교 정신으로 워링 사이트 막질 않나! 어! ..이런 점에선 노무현 대통령이 좋았어. 천주교 세례는 받았으나 성당에는 나가지 않는 정신! 자유인! 믿음이 부족하다 못해 너무 인간적인!
여하튼. 뭐 자기가 좋아서 믿고, 따르고, 먹여주고, 재워주고, 체액 교환하는 거라면 할 말 없어. 단지...옆에서 보기에 안타까울 정도라 그렇지. ..다들 힘들어서 그런가? 구원자를 찾는 이유... 잠깐! 억! 나도 한학자 총재님만 믿고 있잖아! 내 결혼을 통일교에! 종교에 힘이 아니면 결혼 할 수가 없습니다! 총재님 사랑해요! 딸랑딸랑! 일본 우크라이나 처자!(찰싹!)
...그래도 말야. 마음 한쪽 자존심이 다 죽은 건 아냐. 내 힘으로 사랑 찾는 자존심! ..잠시 만년동정 일리단 님 말씀 듣겠습니다. ..내 운명은 내 것이다! ..신념에 눈이 멀었구나, 선택받은 자 같은 건 없다. 우릴 구원하는 건 우리 자신뿐이다. ..크흑. 역시 동정치고 나쁜 사람, 아니, 생명체, 아니 캐릭터 없어. ...응? 아니, 일리단 정도면 쉽덕은 아니지!
만년 동안 응어리진 동정을 보여주마! 너흰 아직 준비가 안 됐다!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 https://news.joins.com/article/23695993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