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서북청년단에 고함2020.04.03 PM 10:39
서북청년단에 고함
4월 3일. 달력에는 아무 표시 없지만, 끄응. 기억할 가치가 있는 날이야. 제주 4.3 사건.
어... 4.3에 대해 여기서 까지 말할 생각은 없어. 유튜브에 찾아보면 피가 되고 울분이 되는 자료 많으니 참고하시고, ..아잇! 이승만 대통령 각하! 우남 센세. 지옥에서 만수무강하고 황천벌판에서 둠가이 만나길 축원합니다. 할렐루야 쌍쌍바 먹어. ...크흠.
내가 관심 가진 건 한 단체야. 어디? 서북청년단. 이 단체, 급식 때 흘러가듯이 교과서에서 본 게 전부였지. 그런데 이상하게 친숙하단 말야. 어른들이고, 언론이고, 교수님이고 어쩌다 한 번 두 번 듣다 보니 익숙해. ..젊은 반공투사들! 백골단! 아항? 정작 실체는 아무것도 모른 채. ...4.3이고 하니, 확실히 알아보자!
우선 이름의 유래부터, 정말 단순해. 서북이 서울에서 서북쪽을 말한대. 지금으로 치자면 저기 북한에 황해도, 평양, 평안도 이쪽. 여기서 내려온 청년단! 그럼 서북에 사는 청년들이 왜 남쪽에 와서 깽판을(찰싹!) ... 남쪽에 왔을까? ...정답! 남북한 분단되고 더 이상 북에 살수 없으니까!
김일성이 자기 나라 세우고 나서 제일 먼저 한 일이 뭐야? 돈 있는 놈들 털어서 무상 분배하자! 쁘롤레따리아 곡괭이 맛! ..나는 좋다고 생각해! (찰싹!) ..크흠. 농담이고. 이런데 재산 좀 있는 분들이 거기 살 수 있겠어? 다 남으로 향하지. 빈털터리 돼서. ...누가 그랬더라. 부모 죽인 놈은 용서해도, 자기 돈 뜯어간 놈은 용서할 수 없다. 마키아벨리? 맞나? ..이 울분이 얼마나 강렬하겠어. 공산주의 나빠요 1스택 적립!
독실한 기독교 집안도 버티지 못했대. 김일성 주석을 향한 무한충성 바라는 곳에서 하나님은 거시기하지. 그러다보니 19세기 한참 벌어졌던 종교탄압이 또 벌어진 거야. 남으로 남으로! ..어떤 분은 이 때 일 때문에 우리나라 기독교가 그렇게 반공을 주장한다는 거야. 호오. 일리가 있어! 공산주의 나빠요 2스택!
일제 앞잡이들도 내려왔지. 솔직히 인정할 건 인정하자고. 김일성이 천하의 수박바지만, 친일청산만큼은 화끈하게 했잖아? 이승만과 비교하면...아오! 이 개승만 강아지 사타구니 십장생. ...워워. 후우. 남쪽에선 반민족행위자 처벌 0명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반민족행위특별조사위원회를 대통령 스스로가 박살내고 있는 가운데! ...북한은 일제 부역자, 빨대들 처형하고 있었어. 그러니 일제에 호위 호식했던 인간들 내려올 수 밖이 없지. 김일성 강아지!를 외치며. 공산주의 나빠요 3스택!
마지막으로 이런 다양한 분류에 철거머리처럼 붙어서 수금력으로 살아가는 깡패 아기들이 내려왔어. 북에선 더 이상 자기가 털어먹을 상대도, 주먹질할 여력도 없다는 거지. 계속 그 짓 했다간 동무는 아오지 행이라우. 크흑. 이때 내려온 작자들이 그 유명한 시라소니. 시라소니. 어...시라소니! 알갔어 몰갔어! 두한아! 넌 나의 아들이다! 아버지! (찰싹!)
이렇게 북한에 한을 품고 내려온 청년들이 뭉친 곳이 서북청년단이야. 흐음...탄생 내력을 보니 왜 그렇게 이들이 반공에 목메는지 알겠어. 그러나! 그럼에도! 이들이 한 짓을 정당화 할 수 없지. ...미쳤어. 그 외에는 다른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미쳤어!
후우...중국 홍위병 보며, 텐노 반자이 카미카제 보며, 히틀러 구텐탁 하는 독일백성 보며 얼마나 가소롭게 봤던지... 미개한 놈들. ...끄응. 이런 정신머리 없는 자식! (찰싹!) ...우리도 똑같아. 그저 몰랐을 뿐. 반공이라는 광기에 저지른 살인, 살육, 강간, 폭력. ...한민족? 웃기지 마! 이념 하나에 죽고 죽이는 것이 우리였어.
그들의 손에 죽은 사람이 몇이나 되는지는 가늠도 안 돼. 어디선 3만, 어디선 20만. 숫자보다 더 참혹한 건, ...아무 죄 없는 어린애, 노인까지 다 죽였다는 거야. 애를 왜 죽여? 5살 꼬꼬마가 공산주의가 뭔지, 이승만이 ....아잇! 이 호로 잡아 여우 족칠 새끼! ...가 누군지 뭘 알아? 그런데 다 죽였어. ...이 역사는 반드시 청산돼야 해!
청산 1호 대상자. 여지없지. 이승만! 이 육시럴 부랄 탁 송송 해 버릴 놈이 당연 1호. ...나도 노력했어. 국부, 민주주의의 수호자, 우남 센세! 근데 안 돼! 이 자식은 알면 알수록 죠스바 새끼가 분명한데, 이 싸가지를 어떻게 빨아! 우웩! 오로지 자기 권력! 살인자! 민족파탄자!
정상적인 국가 지도자라면 서북청년단을 어떻게 해야겠어? 보듬어 주고, 증오를 가라앉히고, 기회를 주고, 이래도 모자랄 판에! 자기 하수인으로 부려 먹어? 살인을 저지르게 해? 너희들이야 말로 반공투사들이다 부추기고. 인간 같지 않은 놈. 임시수도 기념관에 가서 보자. 내가 방명록에 쓰고 만다. 민족파탄자 이승만은 지옥의 불구덩이에 떨어져라!
워워. 너무 흥분했나. 미안해. 하루 빨리 런승만 십색깔 크레파스 짓을 제대로 알고, 평가하면 좋겠어. 배재대 학생들 듣고 있나? 학교 안에 이승만 동상? 앙? 지나갈 때마다 침 뱉기 딱 좋겠다. 똥오줌도 괜찮지. 크흠.
아무튼. 두 번 다시 반복되어선 안 될 서북청년단. 근데 이 단체가 스멀스멀 기어 올라올 때가 있었어. 언제? 박근혜 때. 서북청년단 재건 준비위원회! 아니, 서북청년단이 어떤 짓을 벌였는지 알고도 이딴 일을 해? ...하하. 몰라서 그럴 거야. 그래. 아는데도 이딴 짓 하면 그건 정신이 없는 거지.
후우. 오늘 날 많이 서게 했는데, 이승만 이 쥬스 100% 과당 자식만 나오면 흥분해서 아오!(찰싹!) ...미안합니다. 내일은 웃을 수 있는 걸로 준비할게. ..어쨌든. ..부끄러워. 이런 역사를 지금에서야 알아서. 증오와 광기의 역사. 바로잡고 풀어야 할 역사.
제주 4.3사건 희생자 여러분....그리고 또 하나의 희생자 서북청년단... 애도를 보냅니다.
서북청년단 :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657339.html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