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콩밥 먹을래요?2020.04.24 PM 11:10
콩밥 먹을래요?
그는 갔습니다. 아아, 성추행 오거돈 부산 시장은 갔습니다. ...야!
부산 사람으로서 한 마디 하겠어. 끄응. 관심 없다고! ..사퇴하나 보다. 그런가 보다. 보기보다 아랫도리가 불끈한가 보다. 끝! 관심이 없습니다. 피해자 여성분이 어떤 심정일지, 앞으로 보상은 어떻게 될지, 재발방지책은 뭔지, 나 몰라라! 어쩌라고!
여러분도 관심 없잖아. 누가 저쪽 아래 이야기에 관심 있어. 아항? 초반에는 그나마 반정권적 언론사에서 까는 용으로 써먹기라도 했지, 하루 지나니까 그것마저 잠잠. 하... 사실 오 시장이 11시 긴급기자회견 한다고 했을 때 걱정부터 했어. 이 분, 10년 동안 줄기차게 떨어지다, 이제 겨우 부산시장 하는데, 건강문제로 사퇴하는구나. 그런데 실상은요! 응, 성추행. 하하하! 브라보치아노!
괜찮아. 어차피 부산 시장 누가 되든 상관없어. 까놓고 보수에서 진보로 바뀐들 달라진 게 있나? 없어! 아무것도! ..기대했다고. ..시장 바뀌었으니 정책도 달라질 거다. 바다 보이는 자리란 자리는 모조리 고층빌딩 올렸던 과거, 이제 바뀌겠지. 해수욕장 옆에 100층짜리 경치 훼손 수작질은 이제 없겠지! ...응, 꿈이었고요. 똑같고요.
특히 재개발에 대한 열망은 미통, 민주를 가리지 않는다고. 핫. 복천동 고분이라고 들어봤어? 왜, 한국사 시간에 나오는 그거, 대가야. 앙? ...미안하다! 아무튼 있어! 지금은 여기에 사적공원도 있고, 과학 동산도 있고, 동래읍성도 있고, 박물관도 있고, 3.1독립운동 기념탑도 있고, 고분군도 있고, 그리고 도심 한복판이라곤 믿기 힘든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 여기 걷고 있으면 기분이 묘하다? 마음만은 삼국시대로 돌아간 것 같아.
그런데 이런 운치를 더 이상 못 느낄지도 몰라. 왜? 재개발 하니까! 재개발 한다고 올리는 게 뭘까? ...정답! 아파트! 미치도록 올린 아파트를 또 올려! 미쳐버리겠네! 동래읍성 허물고 그 자리에 66동 5200세대 아파트벽을 둘러싼다는 계획!
워워. 후우. 아파트 부족하면 지을 수 있지. 집 부족하면 늘려야지. ..는 개뿔! 안 그래도 죽어가는 도시에 무슨 아파트야! 지난 10년간 인구 감소 가장 많은 도시 어디? 바로 부산! 13만이 빠졌어! 그 중에서도 청년층 이탈이 압도적이야. 하하하, 초고령화 사회를 느끼고 싶으신가요? 부산으로 오세요! (찰싹!) ...끄응. 앞으로 이 추세는 더 가속화 될 전망이야. 20년 후면 도시 인구 270만! 이 중에 40%가 어르신! 정말...행복하다!
누가 오더라도 바뀌지 않았어. 다 똑같아. 헤헤헤. 다음 시장? 아무나 찍지 뭐! 민주당 김영춘이 오면 어떻고, 미통당 김세연이 오면 어때, 아이 돈 케어. 둘이 또이또이. 크응. 어차피 민주당에선 공천 안한다고 하니 잘 됐네. 투표할 필요 없이 아무나로 대동단결!
...뭐? 문빠로서 한 마디 하라고? ...끄응. 김영춘 출마 시켜! 그리고 큰 절만 시키는 거야. 찍어달라는 말은 네이버! 오직 죄송합니다!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이번에 바닥을 치고 응어리를 풀어줘야 다음이 있어. 무공천으로 떼운다? 그럼 앞으로 영원히 부산에선 무공천 해야 될 거야. ..부산 시민으로서 말하는 거야!
오거돈 시장은...크흠. 거제도로 잠적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서면 한복판에서 석고대죄 하세요! 긴급기자회견 달랑하고 나서 튀면 다야? 앙? 이건 뭐 안철수도 아니고!(찰싹!) ...마음속엔 더 흉흉한 시나리오도 떠오르는데, 크흠. 말하지 않겠어. ..눈치 빠른 분들이면 이미 눈치 챘지? ..어헛! 입 밖으로 꺼내지도 마. 정치보다 사람이 먼저다!
아무튼. 이놈의 아랫도리 어떻게 간수하지? 이럴 땐 방구석 히키코모리인 점이 자랑스러워. 만지는 거라곤 자기 똘똘이 뿐! 하하하! 난 당당해! ...그런데 말입니다, 만약 내가 시장이라면? 검사라면? 흑석동 **일보 사장님이면? 혹은 잘생긴 약사일 수도 있고... 응? 한국 야쿠르트!
헤까닥 할지도 몰라... 권력에 취해, 돈에 취해, 약에 취해, 인간이길 포기하는 거지. ..크흠...잘 됐어! 안희정 씨가 몸소 예시가 돼줬는데 안 고쳐졌으면, 그 다음엔 오거돈 시장이 보이고! 캬하하! 자, 겟 레디 포 넥스트 아랫도리 종간나는 누가 될 것인가! 어디까지 가나 보자!
폭력을 당하고도 말 못할 곳, 갑이 을을 노예처럼 보는 곳... 응? 정치권? 에이, 두 명 나가리 됐는데 더 하겠어? ..검찰? 글쎄, 별장 파티 해도 불구속 되는 동네지만, 서지현 검사님, 임은정 검사님이 출격한 이상 좋아지지 않을까?
내가 걱정하는 곳은 체육계야. 지도한다는 명목으로 슬쩍, 선배라는 명목으로 걸쩍, 조사에 따르면 전체 선수 중 약 9% 가량이 성폭력 피해를 입는대. 여긴 여자, 남자를 가리지 않아. 모두가 피해자지. 예전부터 고친다곤 하는데, 알잖아. 이 땅에 양궁을 제외한 스포츠 협회가 얼마나 정 많은 곳인지. ..옷을 벗겨도, 강간을 당해도, 대충대충. 그까짓 것, 아름아름. ..야! 언제까지 빙상연맹처럼 살래!
피해자가 오히려 숨 죽여야 하는 현실... 끄응. 운동 계속 하고 싶으면 참아라? 아잇! 이 죠스바같은 친목질! ...그래! 차라리 빅토르 안처럼 한러 선수교환 협약이라도 맺자! 성폭행한 강아지 신고했더니 불이익 준다? 그럼 고 투 더 푸짜르 국으로 갈 수 있는 기회 제공! ...응? 러시아는 싫어? 어...그럼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체류비용이야 전액 수작질한 놈이 내기!
...현실성 제로? ...아냐. 언젠가 될지도 몰라. 노력만 한다면 말이지. 우리 모두가. ..자, 기도합시다. 붕가신, 붕가신, 존경을 담아라. 그렇지 않으면
젖꼭지 뜯어 먹으리.
복천동 재개발 :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0010819080764402
부산 인구 : https://www.yna.co.kr/view/AKR20200102069200051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