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최재형, 그는 충신이었습니다2021.08.07 AM 01:0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최재형, 그는 충신이었습니다

 

 

 

현재 무대 온도 33! 12시에! 헉헉.. 여자배구도 지고, 기분도 울적하고.. 에잇! 이럴수록 힘내야지! 파이팅 양효진! 배구 명문 부산! 남성여고의 자랑! 아무튼. 이런 후덥텁텁한 날에 어울리는 주제를 가져왔어. 바로 최재형!

 

혹시 최재형을 모르는 건 아니겠지? (다 알아.) 아냐, 정치 꼬꼬마들을 위해 투 머치 인포메이션 필요하다. 최재형, 이 분이 누구냐? 4년 정년보장 감사원장 자리를 박차고 나와, 대뜸 대통령에 도전하는 사람이야. 호오.. 정말 대단하지 않니? 요즘같이 어려운 때, 4년 임기보장직을 때려치우다니, 좀 사시나 보죠? ? (!)

 

시작부터 말 많았지. 민주당에선 권력의 감시자 감사원장이 정치에 뛰어들었다, 최악의 선례다, 까는 반면, 국민의힘은, 이게 다 문재인 때문이다, 얼마나 이 정권이 썩었으면 감사원장이 대선출마를 했겠냐, 옹호하고, 코호호. 일단 이 문제는 넘어갈게.

 

내가 주목하는 부분은 따로 있어. 그래서 최재형, 경쟁력 있는가! 제 결론은요! ..없다. 전혀! (!) 전국 최재형 빠들에게 죄송한 얘기지만, 이 몸께선 느낄 수 있거든! (대체 뭘?) 찐따는 찐따를 알아보는 법! 언론사 인터뷰 나누는 거 보는데, 와우, 바로 텔레파시 왔어. 이 분, 혼모노다.(!) 유튜브에서 봐봐! 내 말이 거짓말인가! 여러분 정도의 상찐따들은 대번에 눈치 챌 거야. (!) ..죄송합니다. 루리 왕국 만만세.

 

후우, 나도 이왕 논리적으로 비판하고 싶어. 특히 대선 출마까지 한 인물이라면 말이지. 근데 삘만 오는 걸 어떡해. 명확한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기운이! ..이건 마치 쉽덕이 오덕을 알아보는 격이랄까. (개소리 그만해!) ..알았어. 그럼 이제부터 합리적 이성으로 따져보자. 최재형 그는 과연 대통령이 될 상인가? ..네버! 천만에!

 

! 결코! 설날 가족모임에 애국가 4절까지 부르는 사람을, 대통령으로 뽑을 생각이 없어! 아니, 가족모임에 애국가는 무슨 애국가야? (부를 수도 있지!) ! 그래,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는 그럴 수 있다 치자. 그러나 대통령은 그래선 안 돼! (!) 상상해 봐. 국무회의니, 국가행사니, 특히 국군부대라도 방문한다 치면, ! 애국가 4! 당연 국가에 대한 맹세니, 국민의례니, 선대 대통령님에 대한 묵념까지, 다 돌겠지! 이게 무슨 시간낭비냐! 밑에 애들 죽는다! (...)

 

더구나 최근 행보를 보건데, 이 분, 국뽕치고 너무 국뽕이다! 최신 K국뽕이면 정상 참작이라도 하지, 이건 뭐 30년 전, 국가와 민족 중흥을 위해 이 땅에 태어난 우리는 시바사바 외치고 있으니, 내가 황당할 수밖에!

 

무려 이승만!을 다시 언급했어. 이미 런승만, 호루라기, 권력에 미친개라고 만천하에 도장 찍힌 분을, 왜 다시 거들먹거리는지 모르겠다니까. (...) 이승만! 합리적 보수층에선 이미 퇴출 된 고대 죠스바를, ? 헌법의 수호자? 아니, 헌법 그렇게 잘 지켜서 사사오입질하다 국민들한테 쫓겨났습니까? 어이! 어의가 없네! (...)

 

그리고 박정희 대통령 생가 방문. , 여기까진 이해해. 보수 정치인 단골 코스니까. 하지만! 박근혜 사면 얘기가 갑자기 왜 나와! 제대로 된 나라 만들기 위해 출마하셨다면서요? 박근혜가 제대로 된 나라 만들었습니까? ! (...) 대통령 사면권을 철폐시켜도 모자랄 판국에, 감사원장까지 한 분이! 예이! 녜이!

 

여하튼. 최재형! 당신은 보수보수한 나조차도 포섭하지 못 했습니다! 태극기 흔들 거면 차라리 홍준표 형님을 찍지, 당신을 왜 찍어! (!) ..잠깐, 이분도 혹시 홍크나이트에 이은 최크나이트, 그런 거야? 자신을 꼴통으로 가장해 꼴통을 묶어 둔다? ? (그만해!)

 

그렇군요. 당신은 충신이었군요. 문재인 밖에 모르는 어둠의 수호자!

 

 

 

 

 

[시선집중] 최재형 “준비 안 됐다? 대통령이 모든 것 다 알 수 없지 않나” - 최재형 (국민의힘 예비후보), MBC 210805 방송 - YouTube

[인터뷰] "정치할 생각 없었는데..." 최재형이 직접 밝힌 대선 출마 이유 / YTN - YouTube

최재형 “준비 부족” 질타한 언론과 애국가 ‘독창’ 감동했다는 언론 - 미디어오늘 조준혁 기자 (mediatoday.co.kr)

"이승만, 가장 중요한 대통령" 보수본색 드러낸 최재형 - 오마이뉴스 (ohmynews.com)

[시사카페] '헌법 우롱' 이승만이 헌법 수호자? 최재형 후보님! 어떤 나라를 원하세요? - YouTube

최재형 "문 대통령, 오늘이라도 박근혜 전 대통령 사면 용단내려야" - YouTube

댓글 : 4 개
어차피 안 됩니다. 이회창 벤치마킹인데, 이미 시대착오적인 발상. 윤석열이 반기문이고, 최재형이 이회창 롤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마 윤석열은 애티튜드 문제로 계속 지지율 하락하다가 소멸할 거고, 최재형과 유승민이 최종 대결할 거라고 봐요. 이준석이 당대표면 이 시나리오가 가장 가능성 높다고 봅니다.
이전 정치인들과 비교해보는 것도 , 미래를 예측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군요!
아하. 유승민 씨가 이준석 당대표와 친분이 있군요. 정치성향도 비슷한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이노무색희 자폭썰 쓰고 왔는데요...

저도 ㅋㅋ 윗분글에 "한다 공감 매우 나도!" 입니다 ㅋㅋ
쓰신 글을 보니, 최재형 씨가 정말 가족모임에서 애국가와 국기에 대한 맹세를 하는 분이군요. 진심은 전해집니다만, 제 성향과는 안 맞는 것 같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