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다] 읽다]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2024.04.25 AM 09:2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IMG_3403.jpeg

 


언리얼 엔진으로 작업하다보면

블루프린트 관련 자료는 넘쳐나는데

언리얼 C++ 대한 자료는 별로 없다. 


이 책은

언리얼로 작업하던 초반에

레퍼런스와 함께 간간히 참고하던 책인데

너무 기초적인 내용이라 생각해 많은 부분을 스킵했다. 


여유가 생긴 김에 제대로 읽어 보았는데

체계적이고 언리얼의 전체적인 그림을 그려주는 꽤 괜찮은 책이었다. 

프로젝트 초반부에 한 번 제대로 읽고 시작할 껄 이란 후회가 생길 정도로…


나온지 오래되어 최신 버전과 안맞는 부분도 있지만 언리얼 엔진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추천. 


여담으로

블루프린트가 어떻게 발전할 지는 모르겠지만

언리얼로 제대로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면

C++을 중심으로 프로젝트를 구성하는 걸 추천한다. 

 

IMG_3404.jpeg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