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eL aT luncH 01] 개발중] 스텝업!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혼자서 게임을 개발하다 보면 다양한 정체 상황이 온다.특히, 가장 재미있는 초반부를 지나 어느정도 게임이..
2022.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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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좀비 소각원 개발 중 테스트
개발 중 플레이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수동공격으로 경험치를 모으면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첫번 째 업그레이드는 오토건 습..
2022.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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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생존을 위한 수동 공격 추가
경험치를 먹어서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으로 바꾸다 보니경험치를 모으는 구간에서 좀비가 들이 닥치면 답이 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2022.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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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뱀파이어서바이버 식 업그레이드 방식 테스트
돈을 이용해서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이 너무 방치형처럼 흘러 가는 것 같아서경험치를 모으면 업그레이드 항목이 나타나는 '뱀파이어..
2022.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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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선택의 시간
지금 만들고 있는 게임은 간단한 디펜스 게임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에 시작되었습니다.기본 개요는좀비를 물리치면 돈이 들어오고,돈..
2022.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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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발사속도 업그레이드 테스트
회사 일이 바쁘다 보니 작업이 정말 더디네요...
짬내서 발사속도 업그레이드 기능을 구현했습니..
2022.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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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좀비 머리가 돈이 되는 세상~
개인 좀비 소각원인 주인공은 오늘도 좀비를 죽이고 돈을 받습니다.
죽인 좀비의 머리 갯수 만큼..
2022.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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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웨이브 진행에 따른 난이도 조절 테스트
요즘 회사에서 만드는 게임도, 출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어서
간단한 게임이지만 작업할 시간이 참 안납니다.
회사에서 야근하고..
2022.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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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카페에서 작업 후 맥주 한잔
주말이..
2022.0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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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좀비 세상에서 먹고 살기란 쉽지 않습니다... : 플레이 테스트
초기 난이도 점검 및 조정해야 할 데이터 확인을 위해 잠깐 플레잉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좀비 소각으로 돈을 버는
개인 좀비 ..
2022.0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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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개발중] 몰려오는 좀비로 부터 디펜스...
몰려오는 좀비로 부터 방어와 동시에 돈을 벌기 위해
드디어 플레이어의 손에 총을 쥐어 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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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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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떼거지 좀비 공격 구현
좀비 어택~
2022.0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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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좀비 스폰 후 이동 테스트 영상
좀비 때들..
2022.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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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좀비 스폰 및 이동 테스트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좀비들이 스폰되는 모습입니다.
플레이어를 노리는 좀비가 득..
2022.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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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임시 캐릭터를 유니티짱으로 변경...
기존 고딩 캐릭터도 나쁘지 않았는데 아쉽게도 전기톱 들고 있어서
총쏘는 모션이..
2022.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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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좀비의 표적이 될 벙커(?) 플레이어(?) 설치
개발 중이므로 임시로 여고생 캐릭터를 가운데 세워 둠.
벙커가 될지, 캐릭터가..
2022.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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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git 사용자를 위해 gitignore 를 만들어 주는 유용한 사이트하나
이번 프로젝트를 생성하면서 가장 먼저 한 일 중하나가깃허브에 프로젝트 만들고, 맥의 작업 폴더와 연동시킨 것이었다.깃을 사용하..
2022.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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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화면 레이아웃 구성 - 첫 스크린샷~
기본적인 화면 레이아웃 구성부터 진행 했습니다.
아래쪽 흰색이 업그레이드 ..
2022.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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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게임 제작전 프로젝트 세팅 완료
게임 제작 전 기본적인 것들은 세팅해두면 편리합니다.가장 먼저github 에 프로젝트를 생성하고,맥북과 연동작업을 했습니다.어..
2022.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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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L aT luncH 01] 유니티? 언리얼? 걍 유니티로...
회사에서 언리얼로 개발하고 있어서어느샌가 언리얼이 유니티보다 좀더 편해진대다가익숙해지면 개발 유연함이 언리얼이 더 높다보니유니..
2022.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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