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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개발] 혼자서 게임 만들기 7일차 (영상)2017.03.07 PM 09:12
게임 시작 버튼 누르고 로비에서 캐릭터 간략 정보창 띄우기/없애기.
모험 버튼 누르면 전투 필드로 나가기. 전투 필드에 플레이어 캐릭터들과 몬스터들 불러오고 이름과 체력 정보 표시.
본격적인 게임이 돌아가게 전투를 구현해야하는데 이제부터가 진짜 힘들겠지...?
댓글 : 6 개
- 언제나호호
- 2017/03/07 PM 10:04
쭉쭉쭉 진행하고 계시네요~
힘내세요~ 화이팅~~!!ㅎㅎ
힘내세요~ 화이팅~~!!ㅎㅎ
- 루세티아
- 2017/03/07 PM 10:17
고맙습니다 ㅎㅎ
- wuSSup
- 2017/03/07 PM 10:39
화이팅 하십쇼~~^^
- 루세티아
- 2017/03/07 PM 10:44
고맙습니다 ^^
- 케르발
- 2017/03/13 PM 11:52
짤막 피드백
구지 해당공간이 비어있는데
캐릭터정보를 켜고 끄고가 필요했을까!하는 의문이 남네요
계속 띄어놓던가 위치를 그냥 밑에 체력바랑 합쳐서 캐릭들은 위로 올려보내고 하단에 길게 보여주던가
윗공간을 다른거로 매꾸고
인포버튼을 누르면 정보창은 캐릭터랑 겹치게 나와도 무방할거같기도 하구요
구지 해당공간이 비어있는데
캐릭터정보를 켜고 끄고가 필요했을까!하는 의문이 남네요
계속 띄어놓던가 위치를 그냥 밑에 체력바랑 합쳐서 캐릭들은 위로 올려보내고 하단에 길게 보여주던가
윗공간을 다른거로 매꾸고
인포버튼을 누르면 정보창은 캐릭터랑 겹치게 나와도 무방할거같기도 하구요
- 루세티아
- 2017/03/17 PM 08:56
오우 이걸 이제 봤네요.
저 공간에는 추후 계획이 있는데 무작위로 행운 아이템같은 것이 등장하고 그걸 클릭하면 돈이나 물약, 경험치 등이 올라가게 할 예정입니다.
물론 저 정보 위로 지나가게 하겠지만 시인성 문제가 있으니까요.
또한 캐릭터 스탯 정보가 항상 띄워져야하는 정보인가에 대해서 개인적으로는 그렇지 않다라는 생각이기도 하고요.
피드백 정말 고맙습니다!
저 공간에는 추후 계획이 있는데 무작위로 행운 아이템같은 것이 등장하고 그걸 클릭하면 돈이나 물약, 경험치 등이 올라가게 할 예정입니다.
물론 저 정보 위로 지나가게 하겠지만 시인성 문제가 있으니까요.
또한 캐릭터 스탯 정보가 항상 띄워져야하는 정보인가에 대해서 개인적으로는 그렇지 않다라는 생각이기도 하고요.
피드백 정말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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