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C] 탈북자들이 한국에 와서 놀라는 10가지2011.07.09 PM 03:4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9번은 뭔가요...
댓글 : 19 개
9번은.. 뭘까요?
어디서 약을 팔어
중년탐정 김정일 말하는건가..
9번은 정신나간 좌빨들
얼척없군
뭔 개소리여 시벌.. ㅡㅡ 소설을 써라 미친새 낔ㅋ
9번머냐 슈발
정말 9번은 뭔가요..;ㅁ;
대남공작부에 있었다면서 뭐가 태극기를 첨본다는건지..

뽀글이 뽀글이하면서 친숙하게 불러대서 그런거 아닐까요 ㅋㅋㅋㅋ
저희 교회다니는 누나가 탈북자인데, 자기는 하트모양보고 제일 놀랐다네요...♥-이거.

북한에는 이런 모양이 없다네요.ㅋㅋ
9번은 개소리 반대인거아님?

북한보다 김정일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생각이상으로 많았다 라거나?

9번은 레알 개소리
쫄쫄굶으면서 찬양한다는게 말이안되잔아요....체제에 순응해서 눈치보면서 살뿐이지 착취의 대상자들이 착취자를 좋아할리가 없죠
남한의경우 정일이를 좋아한다는것보다...제정신이 아닌사람이 많다는 표현일듯
대남공작부에서 근무했고, 상류층에 있던 사람이라는데 글은 어디 깡촌에서 건너온 사람의 의견 같음. 대남공작부에 근무했던 사람이 태극기를 처음 보았을 리가 있나;;;
북한을 비하해서 방심하게 하고, 남한의 분열을 조장하는 글로 보아서 여전히 간첩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으음..

합성의 요소로서 좋아하는 건 아닐까 생각이 듬.
9번은 언론사 소설 냄새가 확 나고, 10번은 대남부서에서 근무하는 사람이 태극기를 모른다는 것 자체가 이미 말도 안되군요.

원문 출처는 잘 모르겠지만, '보수'를 참칭하는 모 언론의 소설인 것 같은데, 다음부터는 설정과 스토리를 납득 가능하게 판타지를 써 줬으면 합니다.
국문과 한문을 혼용하는 것을 보니...냄새가...
좌빨새끼들이 좀 많아야지. 실제로 북한애들도 언근히 ㅄ아니면 북한의 실체를 다 알고있음. 어쩔수없이 따르는거지..괜히 탈북자가 갈수록 파격적으로 늘어나는게 아님.

개들입장에서 남한애들이 뽀글뽀글이하며 인터넷에서 애정(?)어리게 장난처럼 부르는게 얼마나 골때릴까.

여기 글에만봐도 좌빨또라이들 제법있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