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작겜]Unsouled ] [Unsouled] 개발 중인 2.5D 액션게임입니다. (02)2015.12.04 PM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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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1인 개발자 Megusta : tamaii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개발 영상 살짝 올립니다.

동영상 만드는 것도 은근 일이군요. 액션게임이다 보니 멋진 장면을 연출을 해야하는데

등신같이 제게임에서 손이 꼬이고 그래서 여러번 찍었네요

오늘은 그 동안 개발 완료한 특수 기술들 입니다.



칼로 크게크게 좌우로 베는 기술
체인 슬래쉬 (가칭)

적들을 빨아 들여 모으는 기술
소울 볼텍스(가칭)

기 폭발을 통한 긴급 회피 & 공격
소울 버스트(확정)
이 정도입니다.

좀비들이 원랜 그냥 픽픽쓰러져야 하는데 영상찍으려고 HP를 빵빵하게 줬더니
안죽네요 ㅋㅋ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



아랜 보너스 귀무자의 일섬!과 같은 기술입니다.

Unsouled에서의 명칭은 Critical Slash입니다.

위에 영상찍다보니 잘 찍혀서 같이 올립니다.




다음번엔 이 Critical관련한 기술 영상을 몇가지를 또 올려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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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로잉 해주시면 간간히 소식 보내드리겠습니다. : )
댓글 : 8 개
사운드가 시급하네요!
오오 베는맛이 끝내주네요
이분 정말 능력자시라능!
갠적으로 에너미가 쥔공 주변을 포위하면서 공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도 호쾌해보이고 출시가 기대되네요
AI부분에도 신경많이 쓰고 있어요 : )
적들도 다양한 방식으로 공격하는 걸 만들어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의견 감사해요~ ^^
우앙 싱기하다
1인이면 혼자서 프로그래밍하고 그림도그리고 하는건가요?
네, 혼자 다 하고 있는중입니다. 그래서 개발이 좀 느리다는 단점이...
끝내주세요!!! 그리 크지 않은 캐릭터에 2d임에도 타격감 정말 찰지네요^^
모아서 패는건 다른 기술로 나름 연계도 할 수 있을듯하고 ㅎㅎ 또 이렇게 생각하면 데메크가 가지는 장점도 보이고~
다음에 올리실 일섬 영상 기대됩니다. 타이밍이나 종류 다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 )
기술 연계 시스템도 있는데 이건 설명이 길게 필요 해서
암튼, 저도 지금 숙련이 안되서 자유롭게는 못쓰고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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