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뮬러1] F1 소식2017.03.14 PM 05:1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www.f1reader.com/

유일무이한 모터 스포트 투 휠, 포 휠 그랑프리 챔피언쉽 보유자. 영국 출신의 존 서티스 옹께서 

지난 3월 10일 별세 하셨습니다. 향년 83세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평안하게 가셨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존 서티스는 1934년 출생 했으며, 1956, 1958, 1959, 1960 시즌에 350cc, 500cc 모터싸이클 그랑프리 

챔피언을 지냈으며, F1으로 옮겨 1964년 월드 챔피언(페라리 소속, 당시 30세)이 되었습니다.

훈장을 세 번이나 받으셨네요. 다시 한 번, 고인의 명복을...

 

John Surtee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John Surtee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John Surtee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John Surtee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John Surtee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John Surtee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모빌1에서 제작한 추모 영상 입니다.

-------------------------------------------------------------

 

맥라렌과 혼다의 관계가 삐그덕?

 

총 8일의 윈터 테스트에서 차량 트러블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맥라렌 팀.

메르세데스가 1,096랩을 소화한 반면에 이 팀은 팀들중 가장 적은 425랩을 기록했습니다.

 

 

 

차가 이렇게나 빨라졌는데, 맥라렌-혼다는 혼자 뒤로 가는 느낌입니다. 

초반의 트러블로 끝나길 간절히 바라 봅니다.

 

맥라렌과 혼다는 2024년까지 장기 파트너 쉽을 맺고 있다고 합니다만(엄청 기네요.ㅎㅎ)

양쪽 모두 이 계약을 중간 파기할 수 있는 계약 조항은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를 들어 올 해 말에 두 회사가 결별 할 수도 있지 않는가 하는 설레발 기사가 나왔네요.

과연, 개막전에서 맥라렌 팀이 제대로 된 레이스를 치룰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파워도 부족한데 결함 까지 해결되고 있지 않아서 먹구름이 잔뜩 낀 상태 입니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