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개발중인 게임 여캐 모션 (변경) 및 달걀몹 !2017.05.23 PM 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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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gg_Walk.gif

게임 컨셉이 오리엔탈이라 달걀귀신을 만들어 봤습니다.

 

몹 컨셉은....

 

'설렁설렁'

 

'우다다다'

 

'끄앍 쾅!'

 

이런 느낌!? 

 

Player_Attack.gif

 

여주인공 모션은 전에도 한번 올렸었는데...그때 충고 해주신거 듣고 이펙트랑 움직임 변경 했습니다~

 

이번에도 많은 충고 부탁드려요 ㅠㅜ//

 

 

댓글 : 16 개
여캐 가슴노출중인거처럼 보이네요
윗가슴만 들어나 있어요 ㄷ 가슴골 부분 ㅇㅇ/
모션의 속도감이 좀 느리네요... 오히려 저번 게시물에서 보여줬던 속도감이 더 시원한 감이 있습니다.
아...제가 짤방 만들때 8메가 맞춘다고 프레임수 조절하고 이래저래 하면서 좀 느리게 나온거 같네요 ㄷㄷㄷ
담번엔 여러개로 나눠서 프레임수 그대로 나오게 올려야 겠네요 ㄷ
멋지네요. 발검부분이 좀 더 스피디해지면 좋을거 같아요. 지금은 좀 느릿해 보이네요.
아...속도감은 제가 짤방 만들때 속도 조절을 잘못해서 저런거 같아요 ㅠ 속도 자체는 밑에꺼랑 비슷한데 글 보고 보니 느리네요 ㄷㄷㄷ
칼집 위치가 이상하네요 왼 손에 든 것 같기도 하고, 뒤쪽에 끈으로 고정한 것 같기도 하고요.
아 왼손에 들고 있는게 맞아요 ㄷ 쌍검 처럼 들고 있어요 ㅋ 많이 이상해 보이는가요???
아 그럼 여캐가 왼쪽을 보고있을 때, 칼집이 치마에 겹쳐서 이상하게 보이는거 맞군요.
치마에 지글본 세팅이 제대로 안되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수정할께요! ㅋ
괜찮은 듯
올~ 고맙습니다 ㅎㅎㅎ
모션을 봐야하는데 눈이 자꾸 미드로...
그걸 노린겁니다! 하하하!!
음.... 가슴이 아무래도 신경쓰이는데 확대 해주세요
로망을 아시는 분! 근데 아직 텍스쳐가 미완성이라....ㅠㅠ 담번에 텍스쳐 깔끔하게 완성되면 줌 땡겨서 올릴께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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