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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어제 올린 케릭터 의상이랑 움직임 수정했어요 ㅇㅇ//2017.09.28 PM 06:01
공격 모션 수정한 김에 1~2타 콤보로 들어가는거 올릴랬는데 의상도 얼추 나마 완성 된거 같아서
아직 완성은 아니지만 우선 변경된 의상으로 적용시켜봤습니다 ㅎㅎㅎ
외형은 여기서 댕기머리가 삭제될꺼 같고 의상쪽에 문양이 추가될꺼 같네요. 신발 부분도 교체를 하긴
해야 될꺼 같은데.... 어떤 스타일로 가야될지 고민이네요 ㄷㄷㄷ
어울릴만한거 좀 추천해주세요!!!
의상 색상도 추천해주시면 적극 반영할께요 ㅎㅎㅎ!!!
댓글 : 3 개
- 우랴돌격
- 2017/09/28 PM 06:07
댕기머리 이쁘고 움직임에 좀더 포인트가 되는데 삭제하신다니..ㅠㅠ 의상도 괜찮은데요.문양 추가되면 좀더 화려해보일것 같아요.움직임은 인게임에 적용되도 괜찮을것같은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2타째가 좀더 스피디하게 나오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멋지시네요!
- cogito
- 2017/09/28 PM 06:08
아 움짤 만들때 움직임 잘 보이게 한다고 원래 움직임보다 좀 느리게 해놨어여! ㅎㅎㅎ 조언 고맙습니다 ~ 어차피 고증은 달나라로 간거 그냥 댕기머리는 놔두는개 좋을려나.....(팔랑귀ㅠㅠ)
- 크림빵쨔응
- 2017/09/28 PM 07:48
1,2타 때릴때 뒤에 있는 다리가 구부정한 포즈여서 불안정해 보여요. 쭉 펴주시는게 보기 좋을거예요.
그리고 아이들로 복귀할때 발이 미끄러지는데 2타 후 왼발을 지지한 상태에서 무게중심은 앞으로 가고 오른다리는 골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지면에 안착이 되게끔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타이밍이 일정한데 1타는 더 빠르게, 2타는 여운을 남겨주면 좀 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나올거예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져서 다행이예요. 헤헤~
그리고 아이들로 복귀할때 발이 미끄러지는데 2타 후 왼발을 지지한 상태에서 무게중심은 앞으로 가고 오른다리는 골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지면에 안착이 되게끔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타이밍이 일정한데 1타는 더 빠르게, 2타는 여운을 남겨주면 좀 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나올거예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져서 다행이예요. 헤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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