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게임 케릭터 수정본.gif 2017.10.16 PM 05:52
으어어어 거진 20일만에 새 게시물 올리는거 같네여 ㅎㅎㅎ
행동할때 마다 칼을 뽑아든체로 다니는건 이상한거 같다는 의견이 있어서
공격때 검집에서 뽑아드는걸로 모션을 수정했습니다 -0-///
이제 줄기는 잡혔으니 의상쪽 색상이랑 문양 추가하고 대기모션을 좀더 여성스럽게 수정하고 나머지
공격 모션 2개 더 만들면끝이겠네여 ㅎㅎㅎ
(이 케릭터 하나만 공격모션을 벌써 3번째 갈아엎은듯 ㄷㄷㄷ)
언제나 피드백은 환영입니다!!!
아래건 변경전의 모션이랑 의상 색상 입니다! ㅎㅎㅎ
댓글 : 33 개
- 김전일
- 2017/10/16 PM 05:59
칼을 칼집에 넣을때 미묘하게 그래픽이 깨져서 어색하긴 한데... 저정도는 괜찮을 듯 하네요
- cogito
- 2017/10/16 PM 06:01
고칠꺼다요 ㅠㅠ///// 대충넘어갈랬는데!(하하)
- 악마곰팅
- 2017/10/16 PM 06:44
ㅎㅎ댓글보고 자세히보니까 칼집 위아래로 칼날이..보이네요
- ppo
- 2017/10/16 PM 05:59
발도술 멋진데요.
- cogito
- 2017/10/16 PM 06:02
감사 합니다 ㅎㅎㅎ!!!
- _카져 _
- 2017/10/16 PM 06:01
헛 좋네요... 게임적으로 좀더 액션감을 더 주려면 사전 동작을 좀더 넣어주시면 액션이 더 커보여서 액션감 + 이후 타격감에 플러스가 되지 않을까요? 지금은 살짝.. 칼 베기 이펙트 외에는 캐릭터 동작이 좀 적어보이는거 같아서요..
- cogito
- 2017/10/16 PM 06:02
허리를 좀더 비틀어서 뽑는 느낌을 내봐야 겠군여!!! ㅎㅎㅎ 조언 고맙습니다!
- 살아가는이유
- 2017/10/16 PM 06:11
바스트모핑 추가요
- cogito
- 2017/10/16 PM 06:21
안그래도 내일 추가 할꺼에요 +_+ 추가하고 올릴께요! 하하!
- Bump_of_Chicken
- 2017/10/16 PM 06:12
검트레일쪽이 많이 탁해보이는데 좀더 텍스쳐 를 좀더 화사한 느낌의 빛느낌으로가시거나
포인트가 좀 들어간 라인이엿으면 이쁘겟네요 하이라이트라인 에 그라데이션들어간
그전에...저 트레일 메터리얼 속성이 설마 알파 블랜드는 아니시죠?
포인트가 좀 들어간 라인이엿으면 이쁘겟네요 하이라이트라인 에 그라데이션들어간
그전에...저 트레일 메터리얼 속성이 설마 알파 블랜드는 아니시죠?
- cogito
- 2017/10/16 PM 06:19
아하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ㅎ! 안그래도 트레일 이미지를 케릭터에 맞게 수정해야 되는데 작업이 밀리다 보니 처음에 간단히 만든 하나로 쭉 작업 하고 있네요 ㅠㅠ 앙파 블랜드 맞습니다 ㅠㅠ
- cogito
- 2017/10/16 PM 06:25
양파.....
- Bump_of_Chicken
- 2017/10/16 PM 06:32
나중에 에디티브로 바꾸시면 캐릭터가 좀더 살거같네요 허헣 이펙트는 마무리단계라 그럴수잇습니다 허허
- cogito
- 2017/10/16 PM 06:36
항상 좋은 조언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ㅎ!
- zzick2
- 2017/10/16 PM 06:16
몸에 비해 검집이 커보여서 단검으로 지니고 다니다 칼을 휘두를때 타격 임팩트 지점에 길어진 칼과 이펙트를 보여주고 다시 넣을때 칼이 빠르게 단검집으로 들어가는 연출은 어떨까 생각하네요.
- cogito
- 2017/10/16 PM 06:25
아 그 슬레이어즈에 나오는 마법검 같은 연출 말하시는거져? 그대신 칼집을 단검으로 하고 말이져? 음.... 한번 의논해봐랴겠네여 ㅎㅎㅎ 조언 고맙습니다~!!!
- Gangsterz
- 2017/10/16 PM 06:17
현 개발자신가요? 이거 요래 공개하셔도 문제 없으신가?!
- Bump_of_Chicken
- 2017/10/16 PM 06:18
개인개발이신데 뭐 없을걸요
- cogito
- 2017/10/16 PM 06:20
아 넹 개인 개발이에염 ㅡ0ㅡ/// 이슈 되서 홍보되면 감사 감사져 ㅎㅎㅎ!
- MGSV:VENOM SNAKE
- 2017/10/16 PM 06:31
데메크3,4 버질 발도술 많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 cogito
- 2017/10/16 PM 06:39
조언 고맙습니다! ㅎㅎㅎ 버질이 발도술 케릭터였었군여!
- 할아버
- 2017/10/16 PM 06:33
컨셉이 정확이 뭔지 모르겠는데 지금 캐릭터 디자인 주제가 너무 어정쩡한거같아요. 의상 컨셉이랑 맞는 검술모션도 맞춰야되고 노출부분도 가슴부분이면 가슴 다리면 다리 식으로 집중하는게 좋을거같음.
- cogito
- 2017/10/16 PM 06:38
컨셉은 기생복장한 무당이에여 ㅠ 케릭터 디자인 넘나 어려운거 같아요 ㅠㅠ 좋은 모션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ㅎ
- 털어봤자없서
- 2017/10/16 PM 06:45
버선 말고 검스한번 입혀보시죠 검스
- cogito
- 2017/10/16 PM 06:52
검! 스! 치마도 테니스 치마 삘 나는걸로 바꾸고 말이져 +_+
- 또야♡
- 2017/10/16 PM 06:50
부드럽고 이뻐여 ㅎㅎ
- cogito
- 2017/10/16 PM 06:54
거인님이시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 Dezack
- 2017/10/16 PM 06:53
첫짤 칼집어넣는거 빼고 흠잡을덴 없네요. 완성도가 높네요!!
- cogito
- 2017/10/16 PM 06:55
허읔 칼 집어 넣는 모션 프레임 단위로 수정 중인데 정확하게 맞추는거 너무 어렵네여 ㅜ
- アモン
- 2017/10/16 PM 07:06
직검 형태의 검은 발도술에 안맞지 않나요?
- cogito
- 2017/10/16 PM 07:32
아 발도라기 보단 빠르게 뽑는 정도로 표현하고 싶었다고나 할까요 ㅠ 그 왜 칼집에서 팍 뽑아서 칼집은 버리고 촥촥 하는 그런느낌 말이져 ㅎㅎㅎ
- 잎사귀
- 2017/10/16 PM 07:10
오 상당히 좋아졌는데요
나머지동작도 이정도 까지 맞추셨으면,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셔도 될거 같은데요.
(너무 욕심부리시면 진도를 못나갑니다.적당히 타협도..)
디테일한 타격감은 이젠, 타격 성공시 캐릭터 밀림, 경직,화면흔들기 등으로 잡으시면 될듯 하네요.
나머지동작도 이정도 까지 맞추셨으면,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셔도 될거 같은데요.
(너무 욕심부리시면 진도를 못나갑니다.적당히 타협도..)
디테일한 타격감은 이젠, 타격 성공시 캐릭터 밀림, 경직,화면흔들기 등으로 잡으시면 될듯 하네요.
- cogito
- 2017/10/16 PM 07:33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우 진짜 욕심대로 작업하다간 못끝낼꺼 같아요 ㅠㅠㅠㅠ 조언 고맙습니다 명심할께요 !!!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