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후다닥 공격 이펙트 변경!!!.gif 2017.11.02 PM 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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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on_Attack_Fix.gif

 

 범프님이 조언해주신거 보고 후다닥

 

3타 공격 타이밍 조절 하고 이펙트를 변경했습니다 -0-/// 

 

이미지도 그렇고 좀 다듬긴 해야 될꺼 같지만 아까꺼 보다 훨나은듯하네요!?

 

밑에 이미지는 수정전입니다~

 

Yeon_Attack_forward.gif

 


 

추가 수정본!

 

Yeon_Attack_Fix_2.gif

 

평가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후다닥 구체를 빼고 거리를 좀더 안쪽로 붙여봤습니다 ㅎㅎㅎ!


 

댓글 : 27 개
이런거 안 어렵나요
실력있으신분들한테는 크게 안어려울꺼도 같긴한데....아직 실력이 일천 하다보니.... 많이 어령운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마이피에는 조언 해주시는분들이 많아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요 ㅎㅎㅎ
멋지네용
고맙습니다 ㅎㅎㅎ!!
전 밑에도 수수허니 좋네요
두개를 적절히 좀 섞어 봐야겠어여 ㅎㅎㅎ 평가 고맙습니다!
나도 밑에게 더 나은거같은데 위에껀 원이 파파박 나오는데 더 정신만없음
ㅎㅎㅎ 그래서 원은 빼버리고 다시 수정했습니다+_+! 평가 고맙습니다 ㅎ
변경 후가 멋지군요
3타 타이밍 조절한게 느낌에 무시못하는거 같아여 고맙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이라면

아랫 것도 그리 나쁘지는 않은데
문제는 이펙트가 좀 길어서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느낌?

할퀴는 듯한 이펙트가 3번인가 반복되는데
이걸 1~2번 정도로 짧히든지
아니면 3번 반복되더라도, 이펙트 실행시간을 짧게해서 좀 더 순간적으로 일어나게 하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솔직히 윗짤과 아랫짤만 비교해도
윗짤이 이펙트 효과 시간이 더 짧은 걸 알 수 있죠
아.....그렇군여!!! 만들어 놓고도 이런 차이를 생각도 못했네요 ㅠㅠ 조언고맙습니다!

조언 해주신거 듣고 두개를 좀 버무려 봤습니다!!! 본문 수정했어여 ㅎㅎㅎ
변경 후가 좋군요.
ㅎㅎㅎ 평가 고맙습니다~!!!
리치가 길어졌네요 ㅋ
ㅎㅎㅎ 뭔가 후딱 만드느라 일반공격이 아니라 스킬급 사거리가 되버렸어여 ㅜㅜ
파형이 너무 몸에 붙어잇는 느낌이네요 다른건 이펙트는 앞쪽으로 이동인데 파형이 몸에만있는

다른 이펙트(바닥에 먼지나오는 이펙트) 지점에서 타이밍에 맞춰서 출력되던가

호노카님 말씀처럼 없어도 괜찬을듯 싶습니다 정 가져가셔야겟다면 알파값을 좀더 뺴시는것도 좋을거같네요
이전거보다 보다 확실히 박력이 있네요
아래가 더 좋군요
평가 고맙습니다! ㅎ 확실히 첫번째껀 원을 너무 거슬리게 만든거 같아서 수정했습니다 ㅎㅎㅎ
3번째 변경된점 깔끔하니 좋네요 고생하십니다 허헣
조언 해주신 덕분이에여 ㅎㅎㅎ!!! 고맙습니다! 저도 바꿔놓고 보니 훨 맘에 드네요 +_+
개인 적인 느낌으로 아래는 직선공격의 느낌이고
수정후는 범위 공격의 느낌이네요
원래 마지막 공격은 범위공격으로 생각하고 작업했었는데 그런느낌이라니 다행이네여 ㅎㅎㅎ고맙습니다!
멋져요!
고맙습니다 ㅎㅎㅎ!!!
항상 꾸준히 노력중이시군요 전 요새 슬럼프인데 ㅠ_ㅠ
멋지십니다 응원해용
저번에 글올리신거에 보니 이래저래 일이 많으신거 같던데 슬럼프겼군여 ㅠㅠ 그래도 열심히 해두신게 많으니 금방 딛고 일어서실꺼에요!!! 화이팅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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