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닌자게임 근황.GIF2018.12.04 PM 0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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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아아 저번주에 컴터 파워가 맛탱이 가버리는 바람에 오랜만에 작업 일지 적는거 같네여 ㅠㅠ

 

그래도 고장난거 덕분에 몇일 쉬었더니 몸 상태는 좋은거 같습니다 ㅋ

 

컴터 고장나기전이랑 어제 오늘 작업해서 일단 공중 공격 모션 추가 시켰고 콤보식이던 3타 공격을 따로 분리시켜서 차지 공격을 하거나 

 

기본 공격 뒤에 추가 시키는 식으로 쓸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ㅋ 

 

Air_Attack_Mypi.gif

 

1.공중공격 

 

일단 근접 1,2타랑 똑같은 이펙트를 사용하였는데 조만간 좀더 가느다랗고 깔끔한 모양 이펙트로 변경 시켜야 될꺼 같습니다 ㅋ 

 

 

Attack_Mob_1.gif

 

 

Attack_Mob_2.gif

 

 

2.연타 공격 

 

3타는 기본적으로 모으기 공격을 가능하게 해놨는데, 저번에 너무 오래 걸리는거 같다는 의견을 반영해서 거의 즉발 시킬수도 잇게 수정했습니다.

 

근접공격에는 넉백을 추가 시켰는데 모으기 공격 시간에 따라 넉백 거리를 늘일 생각입니다 ㅋ 

 

 

 

그리고 전에 매달릴때 단도가 너무 작게 보이는거랑 파쿠르 모션 관련해서 조금 수정을 했습니다.

 

Wall_1.gif

 

3.매달리기

 

단검 모양안보이는걸 방지하기 위해 단검의 크기를 3배로 늘였습니다.

 

Wall_2_Mypi.gif

 

 

 4.파쿠르

 

원래는 떨어지는 상황이던 올라가던 상황이건 설정해둔 부분에 닿으면 자동으로 파쿠르가 발동하였는데, 점프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더 높은 위치일때만 자동발동 되는식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아래로 떨어질때마다 뭔가 어색한 느낌이 있었는데 조작감도 훨씬 좋아진거 같고 만족 스럽네요 ㅋ 

 

아 그리고 드디어 맵 상의 몹들을 공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이상태로 일,이주만 더 작업 하면 이벤트 포함해서 1스테이지는 진행 해볼수 있을꺼 같네요 +_+

 

피드백 해주신 부분들 고맙습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시구 화이팅 입니다 ㅋ! 

댓글 : 10 개
횡스크롤 액션인가요?
뭐랄까 참.. 욕심나네요.. 캐릭터 디자인 움직임 효과 색감 등등...
mmorpg로 보고싶다는... 화이팅입니다
불륨은 줄어도 완성도를 키우는 게임이 되시길`! 굳굳
넵 횡스크롤 액션 입니다 ㅎ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완성도 높일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게임뷰가 독특하네요.
그래픽은 3디인거 같은데 게임은 2디 형식인듯하네요..ㅎㅎ
같은 게임 개발자로써 파이팅 입니다..ㅎㅎ
2D 보다 3D작업이 익숙하다 보니 어째저째 이렇게 작업 하게 되버렸네여 ㅠㅠ ㅎㅎㅎ 그래도 나름 괜찮은 느낌인거 같아서 다행이다 싶어요 화이팅!!!
악마성이나 메트로이드의 스멜이...
갓겜 발가락 때만큼만 따라가도 소원이 없겠습니다 ㅠㅠ
맵의 육면체를 적극 활용하는 방향이 재미잇을거 같아요

지금은 하나의 면이라면 복잡아지 않은선에서 앞쪽과 뒷쪽까지 3개의 면정도가 있다면 좀더 입체감있는 맵 디자인이

가능하리라 생각되어지고

그 면들이 가지는 특성을 눈으로 보여지게 혹은 트랩처럼 디자인 된다면 재미있을거 같아요.


육면체가 돌일수도 물일수도 있는것처럼요. 얼음일 수도 있다거나...

맵을 지나가는데 있어 걸림돌 혹은 속도저하같은 디테일들이 있으면 재미있을거 같아요
종 이동을 말씀하시는건가여??? 안그래도 가디언 히어로즈 같은 이동방식도 생각 해보긴 해봤었는데 너무 스케일이 커지는게 아닐까 싶어서 망설이고 있긴 해요 ㅠㅠ 일부 구간만 그렇게 해볼까 싶기도 하고 ㅎ
오... 솔칼할 때 타키하는데 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멋져욧
오우 고맙습니다! ㅎㅎㅎ 여닌자 중엔 타키 모션이 최고지염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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