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닌자게임 개발일지.GIF2018.12.06 PM 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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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분이랑 으쌰으쌰 하면서 열심히 하다보니 벌써 프로토 타입이 눈앞인거 같네요 ㅎㅎㅎ

 

역시 혼자 하는거 보단 두명이서 하는게 훨 효율이 좋은거 같아여 ㅋ 

 

저번 게시물 이후로 꽤 많이 작업 된거 같습니다 ㅋ

 


Talk_Test_Mypi.gif

 

1.시작부분 이벤트 

 

요앞쪽으로 간단한 오프닝 영상을 하나 만들어서 삽입시킬까 싶네요 ㄷ 

 

그나저나 유니티 첨시작할때 저 텍스트 출력시키는걸 못해서 정말 식겁했었는데 ....격세지감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Box_Open.gif

 

2.상자 열기

 

게임내에서 거창한 시스템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던지기 무기 소비류 물약 그정도는 넣을까 싶어서 박스 열기를 만들어 넣었습니다.

 

(예에에에에전에 만든 퍼즐 게임에서 박스 고대로 가져온건 안비밀ㅋㅋㅋ)

 

그나저나 저 상자안에 뭘 좀 체워 넣어야 할지가 걱정이네여 ㄷㄷㄷ

 

 

Hit_Mypi.gif

 

 

3. 히트 

 

맞으면 일정시간 무적이 되면서 뒤로 밀려나게 해놨는데 ... 진동이랑 번쩍임 같은걸 넣어줄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ㅠ

 

진동이 때릴때도 발생하다보니 맞는건지 때리는건지 혼동이 올수도 있을꺼 같아서 말이져 ㅠㅠ 

 

Item_Get.gif

 

4.보석 획득

 

지금으로썬 유일한 수집요소라 보석 획득 이펙트를 신경써서 만들었습니다 ㅠㅠ 

 

이것저것 해봐도 어디서 본듯한 연출이 최고인듯 하네요 .....ㄷ

 

 

Stage_Clear.gif

 

 

5.그리고 마지막 으로 스테이지 넘어가는 연출

 

 

 

그나저나 슬슬 게임 이름을 지어야 될꺼 같아서 '쿠노이치 - 환상기담' 이라고 가칭을 지어봤는데....이거 어떤거 같나요 ㄷ 

 

그럼 다들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편히 쉬세요 ㅋ 

 

댓글 : 12 개
  • joker
  • 2018/12/06 PM 09:29
와우 멋지네요!!
와우 고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격동작이 팔만 빠르게 움직이는 느낌이라 좀 부자연스러운것 같아서 상체도 살짝 움직임을 주면 좋을것 같아요!
안그래도 그부분은 좀 고쳐야 될꺼 같아여 ㅠ 의견 고맙습니다! ㅎㅎㅎ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ㅎㅎ 화이팅하겠습니다!!
파쿠루가 메인인 느낌인데.. 높은곳에서 떨어질때 낙법같은 다이나믹한 요소가 가미되면 더 느낌이 좋을거 같아요~

잘 보고있습니다. 다만 스타일이 확 살아날만큼 아트웍에 힘을 실어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조언 고맙습니다 ㅠ 같이 작업 하시는 일러스트레이터 한분만 계시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ㅠㅠ
어떤 플랫폼을 생각하시는진 모르겠지만 스위치가 인디게임 플랫폼으로 상당히 각광받는걸로 아는데 스위치로 할 수 있음 좋지 않을까 싶네요. 2인 플레이를 지원한다면 그야말로 스위치에 적절할것 같다는 느낌.
우선은 모바일이랑 스팀 생각하고 있는데 낼수만 있다면 스위치도 노려보고 싶네요 ㅠㅠ 스위치로 출시하면 정말 멋진 기분일꺼 같네요 +_+
생각하시고 계신 게임이름이 어딘가의 쭈꾸르 게임같은곳에서 본듯한기억이있네요;
같은 이름을 써서 그 쯔꾸르 게임의 인기에 편승해버리겠.....!!! 이건 아닌가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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