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닌자게임 보스패턴추가.GIF2019.01.23 PM 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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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올렸었던 보스 케릭터의 공격 패턴을 두가지 추가 시켰습니다~!

 

Dash_Attack_2_Mypi.gif

 

 

 

첫번째 기본공격은 단순 주인공 근처까지 뛰어와서 휘두르기 공격을 하는 패턴입니다~!

 

휘두를때 단순 트레일을 달아줘 놨는데 저거외에 번쩐번쩍한 이펙트도 추가시킬지 그냥 쓸지가 고민이네요 ㄷ 


 

 

Dash_Attack_Mypi.gif

 

 

그리고 두번째는 돌진 공격입니다~!

 

첫번째 평타 공격을 하다가 돌진공격후 잠시 경직 시간을 줄 생각으로 만들었는데 저 돌진공격에 히트시 단순하게 튕겨나가면서 데미지를 입게 할건지

 

아니면 타이밍 맞춰 버튼누르기로 회피 가능한 이벤트성 붙잡기 공격으로 만들지 고민중이네요 ㅎㅎㅎ 

 

 

 

어우 그나저나 미세먼지 때문인가 요즘 컨디션이 영 별로인거 같네요

 

님들은 컨디션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댓글 : 4 개
패리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패리가 회피 말하시는거져? 그럴싸하게 구현하는게 걱정이긴 한데 확실히 그게 나을꺼 같아여 ㅎㅎㅎ
멋지네요ㅎㅎ
돌진하면서 불덩이 같은게 떨어지면 더 쫄깃할것 같긴한데 대신 난이도가 상승하겠죠ㅜ
그보다 오늘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건강관리 잘 해야 겠습니다..
아 위에서 얼음 덩어리 떨어지는건 페이즈 변하면 집어넣어봐야겠네여 ㅎㅎㅎ 진짜 건강 관리 잘해야 될꺼 같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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