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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만드는 닌자게임 보스 들이받기 공격.GIF2019.01.28 PM 08:23
생각외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이 많아져서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보스 공격이 얼추 완성되어 가네요 ㅎㅎㅎ
원래 잡기 공격은 없이 그냥 튕기는것만 구현하려고 했는데 잡힌후에 타이밍에 맞춰 회피하는 부분을 넣으면 재밌을꺼 같아 잡기 부분까지
만들어 봤습니다 ㅎ
(글 올리면서 보니까 플레이어 케릭터가 일어날때 좀더 꼿꼿하게 튕겨오르도록 만들어야겠네여 ㄷ)
그리고 요건 잡혔을때 타이밍에 맞춰 점프 버튼을 누르면 통나무 변신술을 사용하도록 만든 부분입니다.
잡혔을때 위치를 고정시키는 부분에서 뭔가 엉켰는지 변신술이후 이동위치가 반대로 나오네요 ;;;;;
이건 내일 찬찬히 뜯어고쳐 봐야겠습니다 ㅠㅠ
댓글 : 8 개
- 人生無想
- 2019/01/28 PM 08:26
타이밍에 맞춰 통나무 변신!
오오오오오오오오오
오오오오오오오오오
- cogito
- 2019/01/28 PM 08:32
저 통나무를 나중에 장비 먹으면 경단이라 던가 허수아비라던가 그런걸로 바꿀수 잇게 할 생각이에요 +_+ ㅋㅋㅋ
- 人生無想
- 2019/01/28 PM 08:34
헐 게다가 스킨까지!!!!!!!!!
구매 예약이요!
구매 예약이요!
- cogito
- 2019/01/28 PM 08:45
고맙습니다 +_+!!!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ㅠ
- 시버펑크2077
- 2019/01/28 PM 08:59
화면 하얗게 되는건 버그인가요?
- cogito
- 2019/01/28 PM 09:01
아녀 위치 조종될때 갑자기 이동하는거 안보이게 할라고 번쩍 하는느낌으로 넣었어요 ㅎ
- 공허의노라조♡
- 2019/01/28 PM 09:33
번쩍하고나서 잡히는 모션이 조금 보이면 자연스러울꺼 같은 저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ㅇㅂㅇ);;
- cogito
- 2019/01/28 PM 11:38
핫 한번 수정해 봐야겠군여! ㅎㅎㅎ 조언 고밉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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