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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만드는 닌닌게임 새무기.GIF2019.03.01 PM 06:01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해당 속성을 획득하게 되고 그 속성에 해당하는 무기를 사용할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오늘 Morph 를 이용해서 구체에서 검으로 변하는 무기를 하나 구현해봤습니다~!
추가로 사슬 공격이라던가 표창공격 그런걸 만들어 보면 어떨가 싶네여 ㅋ
원형에서 디자인 하다 보니 칼 모양이 그렇게 괜찮아 보이진 않네여 ㅠㅠ/
요건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ㅋ
그나저나 저 공격 방식을 어떤 모션이랑 연결시켜야될지 걱정이네여 ㄷㄷㄷ
댓글 : 8 개
- 김전일
- 2019/03/01 PM 06:12
저런 모션이면 팔을 아래에서 위로 한 바퀴 돌리는 듯한 느낌이겠지염
- cogito
- 2019/03/01 PM 06:24
어떤식으로 움직일지 정한 다음에 칼 움직이는걸 거기에 맞춰서 다시 만들려구여 ㅎㅎㅎ
- 룰뷁씨
- 2019/03/01 PM 07:00
만약 제가 저 움직임을 쓴다면..
백 범들링 하듯 뒤로 돌면서 발로 차올리고, 그 뒤를 저게 따라 공격하는 이단공격으로 만들것 같네요..
백 범들링 하듯 뒤로 돌면서 발로 차올리고, 그 뒤를 저게 따라 공격하는 이단공격으로 만들것 같네요..
- cogito
- 2019/03/01 PM 07:21
오 내일 한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_+!!! 고맙습니다 ㅋ
- 커피와 바나나
- 2019/03/01 PM 07:07
데빌메이크라이에 보면 몸주위에 생성되는 칼날처럼 꼭 신체의 움직임 없이 사용하는 스킬이라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단, 주무기가 아니고 보조스킬이나 필살기 쪽이라면 말이에요.
가장기본이 되는 스킬이라면 아무래도 모션이 있어야 겠죠.
단, 주무기가 아니고 보조스킬이나 필살기 쪽이라면 말이에요.
가장기본이 되는 스킬이라면 아무래도 모션이 있어야 겠죠.
- cogito
- 2019/03/01 PM 07:22
아 표창을 몸주위에 생성시키는걸 하나 만들어두긴 했어요! ㅎ 고게 딱 말하신 그런거 네여 ㄷㄷㄷ
- 혁씨
- 2019/03/01 PM 07:32
아니면 원거리에서 손을 휘두르는대로 저 칼이 상하 좌우로 베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 cogito
- 2019/03/01 PM 08:31
아 지금 저 느낌을 그냥 살려서 말이군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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