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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랑그릿사 모바일] 쉐리가 나왔습니다.2019.07.31 PM 02:30
쉐리가 나왔습니다!
첫 쉐리면서 5번째 SSR 이네요. (루나, 티아리스, 레딘, 라나, 쉐리)
...음? 쉐리가 5번째?
... 라고 의문을 품는 분들 랑잘알 인정합니다.
그게 설치 후 첫 이벤트로 얻는걸 안하고 넘어갔습니다.
첫플레이를 대충 맛만보고 덮어버려서 쉐리 얻는 이벤트가 있다는걸 전혀 몰랐네요.
그래서 2주 후 쯤인가 만들었던 계정으로 다시하는데, 공략 볼때마다 다들 쉐리를 칭송하더군요.
게다가 쉐리를 가지고 시작들 하는게 이상해보여서 알아봤더니 이벤트가 있었더라는... ;;
그래도 이제라도 얻었으니 다행입니다 ;;
대충 경치 주고 아이템 세팅해서 써보니 말괄량이 스킬로 인해 전투의 판도가 달라지네요.
쉐리없이 해온게 낭비였다...는 생각도 듭니다. ;;
그리고 영웅 소환은 1회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초기에 10소환을 여러차례해서 루나와 티아리스만 나왔는데
얼마전 1회 소환만하면서 레딘과 라나와 쉐리를 얻었습니다. 루나와 티아리스는 천장으로 나온것 같고 나머지는
몇 번 안뽑고 나온걸 봐서는 확율로 얻은것 같고요. 뭔가 이해 못할 확율의 세계입니다.
어떤 분이 10회 소환에서 1회 SR 확정은 그 만큼 SSR 나올 기회를 박탈하는거라고 하셨는데,
제 경우는 결과적으로 맞는 것 같습니다.
10회 소환하면 1회 소환 보너스로 주는것도 아니고 10회 소환중 1회를 SR 확정으로 주는것이니 좀 이상하기도 합니다.
게임은 그럭저럭 재미있게 하고 있네요.
난이도 벽에 부딪혀서 지금은 영웅/용병 성장 위주로만 틈틈히 하고있네요. 아직 37랩 ㅎㅎ
본편은 메가드라이브용 1과 2를 주로 했었는데, 그 때의 플레이 기억이 소록소록 떠오릅니다.
메가드라이브용 팬으로서 후속편(새턴용 PS2용 3편, 새턴용 4,5편, 새턴용 드라마틱에디션-1,2, 플스용1,2, PC엔진용 1)을 구입하고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패키지를 보면서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도 무럭무럭 커지고 있고요. 그럴려면 본가가서 새턴을 챙겨와야 하는데...
... 가져와도 할 시간은 있나 ;;
여튼 랑그릿사 모바일은 계속 죽~ 해봅니다.
- 디쿠맨
- 2019/07/31 PM 02:43
- Rising Sun
- 2019/07/31 PM 03:55
- ksatriya
- 2019/07/31 PM 02:46
내가 스펙상 바른다... 쉐리>보젤
내가 발린다..보젤>쉐리
둘다 없으면 겁나 짜증남
- Rising Sun
- 2019/07/31 PM 04:00
보젤은 찌질이 파울왕자의 이미지가 너무 커서 모바일의 보젤도 파울의 그림자가 보여서 딱히 매력적이지 않은...
그래도 얻으면 키워서 쓰겠죠 ㅎㅎ
- Love8
- 2019/07/31 PM 02:46
성장하는재미도있고
- Rising Sun
- 2019/07/31 PM 04:01
- 루리웹-4473413776
- 2019/07/31 PM 02:57
- Rising Sun
- 2019/07/31 PM 04:07
- rule-des
- 2019/07/31 PM 02:57
- Rising Sun
- 2019/07/31 PM 04:06
다만 원작 일러의 포즈가 아니라는게 좀 아쉽... 그.. 엉... 아. 아닙니다.
- panicled
- 2019/07/31 PM 03:06
- Rising Sun
- 2019/07/31 PM 04:08
- カテジナ
- 2019/07/31 PM 04:25
그리고 리아나는 꼭 뽑으세요. 랑그릿사 서비스 종료하는 날까지 S 티어 일겁니다.
말괄량이 + 어게인의 조합도 좋거든요.
- Rising Sun
- 2019/07/31 PM 05:58
말괄량이 + 어게인이면 쉐리가 3회 공격 가능한건가요? 리아나 탐나네요. 하지만 이제 무과금 수준의 투자만 가능할듯 싶어서 시간이 꽤 오래걸릴것 같네요 ;;
- 상상은금물
- 2019/07/31 PM 05:12
이번에 또 모으고 모아서 쉐리뽑 했는데 망....레벨만 올라가고 스펙은 낮고 진행이 안되네요 ㅎㅎ
- Rising Sun
- 2019/07/31 PM 06:08
레벨이 올라가도 영웅/용병의 스펙의 충실도가 낮으면 게임이 어렵게 느껴지더군요. 올라가는 레벨이 오히려 발목을 잡고요. 그나마 영웅에게 경험치를 몰아줄수 있는 아이템이 원활히 공급되는게 다행이더군요.
결론적으로 전투 부문의 전술, 운영 부분의 전략이 잘짜여진 게임이라고 보네요. 그러면서 과금의 저항감이 다른게임에 비해 덜 느껴지고요. 하지만 더 이상의 과금은 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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