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한국에는 한국언론이 없다2019.09.08 PM 09:3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이 한국에 있는 언론들이 말하는것들을 보면 과연 이 언론들이 일본언론인지 미국언론인지 어디언론인지 알 수가 없다.

어떻게 한국의 이익을 위한 생각이 없고 거지근성과 패배의식, 사대주의에 둘러쌓여 있는것인지, 얼굴만 한국사람같다고 한국언론이 아니라는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 JTBC는 직접 대놓고 말은 못하겟는지 초청 패널이라는 형식으로 한국정부의 정책을 평가절하 또는 비난하면서 일본의 이익에 맞는 논리를 펴거나, 이번 조국 후보자에 대한 모든 언론들의 총공세등을 보고잇노라면 자신의 생각은없고 그저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분위기에 휩쓸려 자신이 무슨 정의의 기자인것처럼 행동하고잇다. YTN의 경우 정부의 경제정책을 발표하는 것을 앞부분 잠깐 비춰주다가 갑자기 조국에 대한 패널토론으로 넘기는걸 보면서 과연 이것들이 언론인가 장사꾼인가 하는 생각을 하지 않을수 없엇다. 그것뿐만아니라 지소미아 종료에 대한 정부의 결정에 대해서 한미공조 대위기라는 기사를 내보내고 잇는것을 보면 과연 이것들은 한국의 언론인가라는 질문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일본언론이 이런 기사를 내보냇다고하면 모를까 한국의 언론이라는 것들이 이런 얘기를 하고잇는것을 보면 언론 정상화가 시급하다. 한국인의 탈을 쓴 외국언론사들이 자리를 잡고잇으니 말이다.

 

 

댓글 : 11 개
우리나라 언론수준은 어지간한 후진국이랑 비벼도 질이 떨어질거라고봄
일본언론이요
글을 읽으니 예전에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첫 회 오프닝이 생각나네요. 진행자가 바로 말씀하신 문제의식을 갖고 포문을 열었던 기억이 납니다. 중간중간 대내외 시사를 다룬 코너들은 바로 그 뿌리깊은 기존 언론의 타성을 대중에게 환기시키려는 노력이 가미된 것들이었죠. 미국인을 불러서 미국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외신 보도를 비판하게 한다든가, 그것을 무비판적으로 그대로 받아쓰고 재생산하는 한국의 언론 기사를 보여준다든가..
언론 자유도와 언론의 청결도 가 극과 극을 달리는중.
주진우 기자 한명이 지상파 3사와 조중동과 한경오와 맞먹을 수 있을 정도고.

아이엠피터 1인 기자가 나머지 인터넷 찌라시 다 맞먹을 정도인게 한국 언론의 현주소.
그나마 다스뵈이다. 뉴스공장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미국의 시각이 아닌 그 당사국의 시각 비슷한 논평이나 기사도 얻게되고, 국내일이야........절래절래죠.
김어준이 맨날 이야기 하는게 언론이 도대체 왜 이러냐!!라고 하는데..정말 우리나라 언론은 보수건 진보건 다 썩었죠.

주진우, 김어준 없었으면 나라꼴 어땟을까...진짜;;
입맛에 맞는 언론이 없다는걸 요샌 이렇게 표현하나보네
존재하지 않는 계정입니다.

650원을 위해 급하게 덧글 하나 싸지르고 튀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eed
  • 2019/09/08 PM 10:34
한국 언론 수준 쓰레기인건
언론 자유도 대비 신뢰도로 알 수 있는 팩트인데
이렇게 멍청함을 드러내네
쓰레기같은 놈들만 있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