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유니티 애니매이션이 가끔 멈추는데 왜이럴까요2019.04.10 PM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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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드 트리로 공격,이동,피격 애니매이션 구현했구요

 

특정 버튼 누르면 특정 float값 호출 해당 float값에 따라 지정된 애니매이션을 재생하는 방식입니다.

 

애니매이션 이벤트로 애니매이션이 끝날때 float값을 0으로 초기화 해줘서 idle상태로 빠져나가게 했는데

 

이게 그냥 일반적으로 게임할때 처럼 버튼 누르면 버그가 없는데

 

미친듯이 빠르게 연타하고 버튼 막 누르다보면 가끔씩 float값이 0으로 초기화가 안되버리네요 애니매이션 이벤트가 호출이 안된거더라구요

 

유니티 버그로 봐야할까요 이거???


 

 

 

이거 만든 다음에 강화학습 학습시킬건데 강화학습 에이전트는 맨처음 게임 학습할때 버튼 아무거나 막 실행하는 녀석이라

 

이 버그 땜에 학습에 차질이 생길까봐 걱정이네요 

댓글 : 4 개
애니메이션 블랜딩 중에 인식되서 그런건 아닌가요 ㅇㅅㅇ
마무리 이벤트가 무조건 호출되야 다른 상태로 전이되는데 왜이러는지 정말 ㅠㅠ
그거 아마 애니메이션 상태가 아직 안빠져나온 상태에서 값이 넘어 가버려서 상태 못빠져나가고 걸려버리는 걸꺼에여 그런 경우라면
애니메이션 상태를 체크해서 특정 애미메이션으로 넘어왔을때 값을 변화 시킨다던가 아니면 야니스테이트에서 바로 연결해주던가 하는 식으로 해결해줄수 있어여 다른 경우라면 코드랑 좀 더 자세하게 봐야 될듯 하네여 ㄷ
으아 골때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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