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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스컴 스타일로 공포게임 만들면 재밌겠죠?2019.01.21 AM 12:02
엑스컴을 할 때 느끼는 긴장감이
왠만한 공포게임보다 더 큰데
차라리 엑스컴 시스템으로 공포게임 만들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엑스컴과 다르게 평범한 사람들을 유닛으로 조종해서
엄청나게 강하고 불사신에 가까운 괴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컨셉으로 하면
아주 무서우면서 스릴있지 않을까요?
댓글 : 7 개
- 청오리
- 2019/01/21 AM 12:12
다크소울이 그렇잖아요
- Smart CHO
- 2019/01/21 AM 12:15
근데 다크소울은 3인칭 액션 게임이고
글쓴이님이 말씀하신 건 엑스컴 류의 턴제 게임이니 전혀 다른 장르
글쓴이님이 말씀하신 건 엑스컴 류의 턴제 게임이니 전혀 다른 장르
- Q진
- 2019/01/21 AM 12:17
'이제 저기까지만 가면 탈출이야!'
이동 클릭
어디선가 경계공격 경계공격 경계공격
'이제 이놈만 쓰러뜨리면 돼! 100시간 노가다로 얻은 이 성수를 뿌리기만 하면!'
명중률 97%
........ 아 왜 못맞추냐고!? 우당탕!!!
이동 클릭
어디선가 경계공격 경계공격 경계공격
'이제 이놈만 쓰러뜨리면 돼! 100시간 노가다로 얻은 이 성수를 뿌리기만 하면!'
명중률 97%
........ 아 왜 못맞추냐고!? 우당탕!!!
- 당근천국
- 2019/01/21 AM 12:46
흠......
근데 턴제게임의 특성상 일반적은 공포게임과 호흡이 달라서 어울릴지 잘모르겠네요.
일반적인 공포물에서 느끼는 공포가 아니라 다키스트던전에서 느끼는 공포가 될거같다는 느낌이네요.
근데 턴제게임의 특성상 일반적은 공포게임과 호흡이 달라서 어울릴지 잘모르겠네요.
일반적인 공포물에서 느끼는 공포가 아니라 다키스트던전에서 느끼는 공포가 될거같다는 느낌이네요.
- ★봉봉★
- 2019/01/21 AM 01:23
그냥 등장인물이 퇴마 vs 몬스터로 바뀌고 분위기만 음침하게 만들어도 잼날것 같네요.
- 나다나21
- 2019/01/21 AM 01:58
공포는 아니지만 옛날 삼국지 조조전이 그맛 아주 쫄깃했죠.
공격의 선봉은 언제나 하후돈인데 기병 약점이 원거리 공격이라 하후돈을 전방에 던져놓으면 그 근방의 모든 궁병 투석기가 몰려듬. 매번 턴 넘길때마다 이번턴에 살아남을 것인가 조마조마한 맛이 재미였죠
공격의 선봉은 언제나 하후돈인데 기병 약점이 원거리 공격이라 하후돈을 전방에 던져놓으면 그 근방의 모든 궁병 투석기가 몰려듬. 매번 턴 넘길때마다 이번턴에 살아남을 것인가 조마조마한 맛이 재미였죠
- 리비아의 게코도마뱀
- 2019/01/21 AM 03:04
호러중점은 아닌데 피닉스 포인트라고 해서 좀 더 괴물딱지 같은 애들이랑 싸우는 게임이 나올 예정이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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