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일지] 2번째 게임 프로젝트
2D 로그라이트로 갑니다
2019.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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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12
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요? 새해 복 많이받으시기 바랍니다.
설날 직후가 출시 예정일이다보니 설날에도 고향집에서 제사만 지내고..
2019.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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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11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주도 많은 변경 사항이 있었습니다.
우선 게임의 스토리를 설명해주는 오프닝 컷씬이 나왔습..
2019.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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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10
이번주에는 작업량이 많아서 개발일지가 두개 올라갑니다.
보스들의 패턴이 생각보다 순조롭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2019.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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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GIF 용량주의)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9
일주일 사이에 또 많은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각 보스들의 첫번째 패턴이 작업된 ..
2019.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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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8
오랜만에 돌아온 HYPER GATE의 Magus Over Fool 개발일지입니다.
요즘 이런저런 사정으로 개..
2019.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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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GIF 용량주의)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7
안녕하세요.
HYPER GATE의 개발일지를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9.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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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6
크리스마스부터 시작해서, 연말인 오늘까지도 쉬는날이라고는 없습니다.
주말부터는 보스 작업도 들어가서 더 바빠졌..
2018.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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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5
메리 크리스마스!
게임 개발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크리스마스에도 작업의 연속이었습니다.
우선 기존에 작업했던 자코..
2018.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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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4
플레이어의 이동에는 가장 기본적인 transform.Translate를 사용했습니다.
다른 방법도 많겠지만 우선 가장 기초적..
2018.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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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3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캐릭터 작업에 착수합니다.
우선은 타로카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기 시작한 자코 이미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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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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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2
동방 프로젝트는 각종 요괴, 설화등을 캐릭터로 만들었죠.
동방 프로젝트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캐릭터도 뭔가 의미나 상징성을..
2018.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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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1
어떤 게임을 만들까 하다가 팀원들과 얘기를 해봤는데
기술력의 한계로 개발이 쉬운게임을 만들기로 정했..
2018.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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