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이야기] 게임과 폭력성에 대한 요즘 기사들2011.08.18 PM 04:38
게임과 폭력성에 대한 요즘 기사들
MBC에서는 크게 두 건을 터트린 경우죠.
게임으로 인해 폭력성이 입증된다고 한다면 다른 예로 생각해보면
오세이돈 시장은 심시티 게임을 하셔서 이렇게 된거고
이MB 대통령은 트랜스포트 타이쿤 게임을 하셔서 이렇게 된거겠군요? ㅋㅋ
다른 예를 또 찾아봐야겠습니다.
댓글 : 8 개
- 정지하겠습니다
- 2011/08/18 PM 04:49
오세이돈은 심시티하는데 하수도를 안깔아서 망한 사례
가카께서는 심시티하는데 대출받아서 지형수정좀 하고나니까 도시 지을돈이 없게되는 사례
가카께서는 심시티하는데 대출받아서 지형수정좀 하고나니까 도시 지을돈이 없게되는 사례
- 최종병기아자
- 2011/08/18 PM 04:50
뭐만 생기면 다 대중예술 탓이라죠 -_-.. 진짜 족같애서 원...
이런식으로 대중문화 다 없애고 24시간 공부만 하고 살자. 좋은나라 새나라 되겠네
이런식으로 대중문화 다 없애고 24시간 공부만 하고 살자. 좋은나라 새나라 되겠네
- 燔。
- 2011/08/18 PM 04:57
IT, 문화 산업은 특별히 원자재를 필요하지 않고, 인력이 중요한 산업이기에, 공업 등 에서 원자재 수입에 의존하는 대한민국에겐 더 없이 효율적인 산업 입니다.
하지만 토목, 공업 등 2차 산업쪽이 돈 놀려먹기엔 더 좋기때문에, 정치인들이 그 쪽을 더 선호한다는 얘기도 있더군요 'ㅡ'
하지만 토목, 공업 등 2차 산업쪽이 돈 놀려먹기엔 더 좋기때문에, 정치인들이 그 쪽을 더 선호한다는 얘기도 있더군요 'ㅡ'
- 박민영
- 2011/08/18 PM 04:59
명품의 폭력성과 사채빛 이런건 왜 안다루나 모르겠음
- 나멜리아
- 2011/08/18 PM 05:02
燔。//정답! 보너스 점수 10점 추가됩니다!
- 燔。
- 2011/08/18 PM 05:14
나멜리아//개인적으론 보너스는 점수보단 1UP을 좋아합니다 'ㅡ' b
- 룰뷁씨
- 2011/08/18 PM 05:16
MB는 게임보다는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많이 받은거 같습니다...
대운하만 놓고봐도 딱 답이나오는게..
그 이외에 진행중인 각종 큼직큼직한 사업들이 거의 대부분..
애니메이션에서 나라말아먹는 사업등으로 나오는게 대부분이더군요..
대운하만 놓고봐도 딱 답이나오는게..
그 이외에 진행중인 각종 큼직큼직한 사업들이 거의 대부분..
애니메이션에서 나라말아먹는 사업등으로 나오는게 대부분이더군요..
- 거북123
- 2011/08/18 PM 05:28
燔。// 경제학에서 생산요소를 크게 3가지로 봅니다.
A - 기술 K - 자본 L - 노동
투입량 비율에 따라 순서대로 기술집약적/자본집약적/노동집약적 산업으로 분류하고요. 실업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큰 산업은 당근 노동집약적 산업입니다. 대표적으로 공구리죠. 자본집약적인 산업이 반도체,LCD 같이 돈 무지막지하게 때려박아야 하는 산업이고 기술집약 산업의 대표가 IT입니다.(우수두뇌 소수가 산업 전체성과를 좌우하죠.) 정치가가 돈 놀려먹으려면 어떤 산업이든 사실 상관없습니다. 고용효과가 크기 때문에 이나라가 공구리에 집착하고 있는겁니다. IT는 대표적으로 고용계수가 낮은 산업 중 하나입니다. 이 정부가 IT를 별로 신경 안 쓰는 이유죠.
A - 기술 K - 자본 L - 노동
투입량 비율에 따라 순서대로 기술집약적/자본집약적/노동집약적 산업으로 분류하고요. 실업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큰 산업은 당근 노동집약적 산업입니다. 대표적으로 공구리죠. 자본집약적인 산업이 반도체,LCD 같이 돈 무지막지하게 때려박아야 하는 산업이고 기술집약 산업의 대표가 IT입니다.(우수두뇌 소수가 산업 전체성과를 좌우하죠.) 정치가가 돈 놀려먹으려면 어떤 산업이든 사실 상관없습니다. 고용효과가 크기 때문에 이나라가 공구리에 집착하고 있는겁니다. IT는 대표적으로 고용계수가 낮은 산업 중 하나입니다. 이 정부가 IT를 별로 신경 안 쓰는 이유죠.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