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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Libgdx 게임 개발2015.06.20 AM 12:39
보기에는 허접하게 보여도 여기까지 오는데 힘들었습니다.
댓글 : 8 개
- 스윙.park
- 2015/06/20 AM 12:54
저는 이게 얼마나 대단한건지 잘 압니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도트까지 직접 찍으시는것 같은데
저도 열정적으로 배우고 있다고 생각햇는데
님한테는 한 수 접어야될 것 같아요
(겜 프로그래밍 외에 수학/물리/자료구조/알고리즘 공부는 잼잇던데 그래픽쪽은 좀 재미가 안느껴지더라고요 )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도트까지 직접 찍으시는것 같은데
저도 열정적으로 배우고 있다고 생각햇는데
님한테는 한 수 접어야될 것 같아요
(겜 프로그래밍 외에 수학/물리/자료구조/알고리즘 공부는 잼잇던데 그래픽쪽은 좀 재미가 안느껴지더라고요 )
- 두억신
- 2015/06/20 AM 12:56
저랑 전 반대네요. 저는 그래픽쪽에 재미를 느끼는데 프로그램 조작하는건 머리아픔 흑흑
- revliskciuq
- 2015/06/20 AM 01:03
단한 거는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학부가 컴공이어서 코딩노가다는 익숙했고.. 그림은 잘 못그리니까 일부러 도트로 선택했습니다
- 두억신
- 2015/06/20 AM 12:56
점차 살이 붙여지는 과정이 아름답습니다.
- revliskciuq
- 2015/06/20 AM 01:04
두억신 님은 스토리를 잘 구상하시는 것 같던데.. 저는 스토리는 꽝이기 때문에 스토리가 아예 없는 정체불명의 알피지를 만들 생각입니다.
- 두억신
- 2015/06/20 AM 01:22
요즘 정체불명의 알피지는 생각보다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게임계 트렌드는 심오하거나 정밀한 스토리를 요구하는 것 같아 1인 개발자로써 생활하기엔 큰 어려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스토리가 없으면 액션이라도 화끈해야 하는데 그것을 1인 개발자가 소화하기엔 약간 힘들죠.
게임을 계속 보아하니 턴제 알피지를 구상하시는것 같네요. 그래픽이 아기자기해서 좋습니다. 전투씬 뿐만 아니라 필드와 마을, 그리고 약간의 퀘스트도 구상하셔야 하는데 이게 엄청난 노가다죠. 점차 살이 붙어지는걸 기대하겠습니다.
갈수록 게임계 트렌드는 심오하거나 정밀한 스토리를 요구하는 것 같아 1인 개발자로써 생활하기엔 큰 어려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스토리가 없으면 액션이라도 화끈해야 하는데 그것을 1인 개발자가 소화하기엔 약간 힘들죠.
게임을 계속 보아하니 턴제 알피지를 구상하시는것 같네요. 그래픽이 아기자기해서 좋습니다. 전투씬 뿐만 아니라 필드와 마을, 그리고 약간의 퀘스트도 구상하셔야 하는데 이게 엄청난 노가다죠. 점차 살이 붙어지는걸 기대하겠습니다.
- 판다라스
- 2015/06/20 AM 01:01
멋있습니다..진심 존경스럽네요..
- revliskciuq
- 2015/06/20 AM 01:05
존경까지는;;; 그냥 노가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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