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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게임 만들어 보게 된 계기중의 하나..2016.06.12 AM 01:00
죄송합니다. 번역판은 없는 것 같네요..
댓글 : 5 개
- BritishMan
- 2016/06/12 AM 01:10
그래서 이것이 스스로 번역가능하실 영어실력이시군요.
- revliskciuq
- 2016/06/12 AM 01:15
대충 알아듣는거랑 번역은 많이 다르죠 ㅎㅎ;;;
- 왜날뾁에올인
- 2016/06/12 AM 01:18
저는 반정도 밖에 못알아먹는데
진짜 영어권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축복입니다 ㅜㅜ
진짜 영어권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축복입니다 ㅜㅜ
- revliskciuq
- 2016/06/12 AM 01:22
영어 자동 자막도 있어요. 불편하시면 키고 보시면...
- THE_NErD
- 2016/06/12 AM 10:04
정말 기본 중의 기본이군요. 특히 마지막의 "포기하지 마라"가 전 젤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굳이 겜개발 뿐만 아니라 모든일에 적용될 수 있죠. 수많은 성공신화를 보면 단기간에 실패없이 성공한 케이스는 거의 없다고 봅니다. 앵그리버드도 로비오의 52번째 게임이였고 마인크래프트는 성공하기까지 2년이상의 꾸준한 업데이트가 없었다면 지금의 마인크는 없었겠죠.
굳이 겜개발 뿐만 아니라 모든일에 적용될 수 있죠. 수많은 성공신화를 보면 단기간에 실패없이 성공한 케이스는 거의 없다고 봅니다. 앵그리버드도 로비오의 52번째 게임이였고 마인크래프트는 성공하기까지 2년이상의 꾸준한 업데이트가 없었다면 지금의 마인크는 없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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