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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qs][잡담]진짜 요즘은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는 것 같지만2016.12.21 PM 05:29
한동안 이렇게 저렇게 해봐도 제 게임이 재미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마무리 지으려고 조금씩만 손대고 있었는데 요즘 이것저것 조금만 추가하면 진짜 더 재밌을 것 같은 생각이 자꾸 듭니다. 작은 스크립트 엔진을 추가해서 퀘스트를 만들거나.. 음식을 추가해서 좀더 긴박한 플레이를 강요하거나... 지금 애니메이션 부분을 뜯어고쳐서 좀더 다양한 행동을 할 수 있게 하거나.. 몬스터도 야수형 언데드형 악마형 등 분류해서 한 방에 한 종류가 나오게 하고 싶고..
근데 이러다가 영영 못나올 것 같습니다. 이터님이 말씀했던 데로 주 중점은 그~~나마 완료된 게임 형식이 나오게 마무리를 해야 되는데..
댓글 : 4 개
- 할아버
- 2016/12/21 PM 05:46
원래 그런식으로 덩치가 커지다가 산으로 가는 법이져...저도 경험해봐서...
선딱 그어두셔야 편해집니다. 제가 하던건 산으로 가버려서 공중분해 됐네여 ㅠㅜ
선딱 그어두셔야 편해집니다. 제가 하던건 산으로 가버려서 공중분해 됐네여 ㅠㅜ
- revliskciuq
- 2016/12/21 PM 06:19
헐 공중분해 ㅠㅠ 무시무시하네요..
- 당근천국
- 2016/12/21 PM 06:27
원래 게임이라는게 그냥 만들다보면 그렇게 됩니다.
기획서 쓰고 설계도 만들고 1주단위로 끊어서 개발목표 잡아놓고 시작하세요
기획서 쓰고 설계도 만들고 1주단위로 끊어서 개발목표 잡아놓고 시작하세요
- revliskciuq
- 2016/12/21 PM 06:46
다음 게임을 만들게 된다면 이번 게임을 기준으로 그렇게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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