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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유니티 게임개발(190811)2019.08.11 PM 10:37
드디어 밀기 능력 구현
댓글 : 2 개
- TPK_109
- 2019/08/11 PM 11:18
오 확실히 이런 SRPG에서는 타일마다 유닛의 위치를 오려해서 전략을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
많아지면 재미있죠!
혹시 전직이나 이런 개념도 고려 중이신가요? 직업이 고정되면 스킬이 다양하지 않는한 키우는 재미가
어느순간부터 떨어지더라고요 SRPG 할떄 항상
많아지면 재미있죠!
혹시 전직이나 이런 개념도 고려 중이신가요? 직업이 고정되면 스킬이 다양하지 않는한 키우는 재미가
어느순간부터 떨어지더라고요 SRPG 할떄 항상
- revliskciuq
- 2019/08/11 PM 11:23
네 전직이나 대부분 시스템은 이전 게임 시스템을 기준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가능하면 전직 직업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었으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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