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번역]스트리트파이터5는 어째서 "2% 부족함"을 느끼는가. 새로워진 게임시스템과 배틀디자인의 비밀을 쫓은 개발판 플레이보고서2015.06.14 AM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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굵은 두 꼭지 번역이 완료되었습니다.

일부 의역 및 날림이 있으니 양해부탁드리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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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이제 자야겠네요 ㅋㅋ
댓글 : 4 개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론 세이빙 캔슬 같은 무적 지르고 캔슬하기 없어져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스파4에서도 히트시에만 캔슬 됐다면 좋았을텐데...
캐릭터 쓰는 맛이 4랑은 완전히 달라질것 같네요. 얼른 손으로 느껴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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