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영상 ■] 이쯤이면 만렙 용사2013.05.04 PM 04:2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한 달음에 중간보스를 때려잡고 공주를 구출하고~

...


========== 아무래도 상관없는 부연 설명 ================

용사(근데 이건 용자라고 해야 하나..)가 구해낸 로라 공주님은..



드래곤 퀘스트1의 등장인물. 라다톰의 공주이며 용왕에게 납치당했다. 어머니는 일찍 돌아가신 듯하며 외동딸.

용왕이 자신의 부인으로 만들 목적으로 잡아갔다. 게임 시작 기준으로 납치된 지 반년이 지났다. 스토리 서두를 보면 왠지 용왕의 성에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사실 그렇지는 않고 중간에 중간보스급의 드래곤이 지키고 있는 동굴에 갇혀 있다.

주인공이 구출하면 주인공 품에 안기는 그래픽으로 같이 돌아다닐 수 있게 되나, 전투에는 참여하지 않는다.(심지어는 공주를 든채로 최종보스와 싸울수도 있다. 이러면 세이브가 불가능해져서 하드코어 플레이가 되지만.)

이 상태로 여관에 들어가면 여관주인의 '간밤엔 즐거우셨습니까?'라는 멘트를 볼 수 있다. 참고로 몇번을 들어가도 같은 일이 벌어진다. 성에 공주를 데려다주기 전이라면 100번이고 300번이고 할 수 있다.

참고로 동네 마을 처녀(어떤 캐릭터인지는 드래곤 퀘스트1 항목 참고)와 같이 셋이 여관에 들어가도 '간밤엔 즐거우셨습니까'가 나온다.

공주랑 같이 파후파후도 받을 수 있다.

...당신들 지금 대체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는 거야!!(…) 물론 이런 일이 있었다는 것을 왕은 전혀 모른다. 그런 것도 모르고 엔딩에서 주인공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왕을 보면 눈물만 흐른다.(…)

데려다주면 주인공에게 푹 빠져서 왕녀의 사랑이라는 아이템을 준다.

공식 히로인이며 엔딩에서는 주인공과 함께 나라를 떠난다. 그리고 주인공과 나중에 결혼해서 다른 나라를 만든 것으로 되어있다. 드래곤 퀘스트2에서는 로라의 문이라는 이름의 지하 터널이 나온다.


=======================================

...라고 함
댓글 : 3 개
잠깐, 초사이어인이잖요.
뭐 끝났네요.
드래콘 퀘스트 시리즈 중에 이런것이 있었나? 타이틀이 DQMBV 라고 써있길래 웹상에서 정보를 찾아보니 드래곤퀘스트 몬스터 배틀로드 빅토리 라는 타이틀 이라는군요. 아마도 카드게임 같은 형식인듯 한데.. 은근히 끌리네요 흐...
아무리봐도 드래곤볼식연출 ...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