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제이윌슨 이 C발놈... 2016.02.13 AM 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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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템 옵션을 하나하나 읽을때마다 손발이 떨리고 가슴이 먹먹해지고 머리가 지끈거림

윌슨 이 시발놈은 사장한테 엉덩이라도 대줬나 왜 안짤리고 붙어있는건가여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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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기

- 반지: 구울 평타시 15% 확률로 룬 한개 활성화
- 반지: 룬 무기 강화 사용횟수 1 증가, 쿨타임 20% 감소
- 어깨: 미완성 (아이템명 "가고일 군단")

드루

- 반지: 광포한 재생력에 추가로 6초에 걸쳐 체력20% 회복
- 가슴: 각 특성 친화력 (신규 스탯, 예로 조화 주특일시 스킬 범위 5미터 증가 고양이 이속15% 증가) 보너스 2배로 증가
- 어깨: 급성으로 체력이 회복된 아군에게 20% 확률로 회복도 걸림.
- 허리: 피생 마지막 힐량 200% 증가
- 손목: 별폭풍이랑 별똥별 사용시 20%확률로 서로 쿨 리셋시킬 확률.
- 손: 출혈 크리티컬시 40% 확률로 야수의 분노 발동
- 손목: 신속한 치유 회복시간 10초 증가
- 반지: 태양의 격노는 자연데미지를 5초간 4% 증가, 3번 중첩 가능
- 반지: 고양이일때 기력 100 증가.
- 모자: 별폭풍은 달섬이나 태양섬광에 피해를 받고 있는 적에게 20% 추가 피해를 줌.
- 손목: 체력이 25% 이하인 적에게 출혈을 걸었을시 지속시간이 무한이 됨
- 바지: 가르기는 이제 3번까지 중첩가능
- 손목: 짓이기기 범위와 데미지 25% 증가
- 신발: 정신자극 대상이 주문을 시전할때마다 35 천공의 힘을 획득
- 신발: 생존본능 사용횟수 1 증가, 쿨타임 20% 감소
- 반지: 만피인 아군에게 회복을 건다면 10초가 지나거나 데미지를 입을때까진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음.
- 신발: 평온의 회복량이 50%이하 체력 아군에겐 50% 증가함

냥꾼

- 망토: 견제사격 맞은 적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8초간 25% 증가
- 반지: 미완성 (아이템명 "데미지용 덫이 발동했을때 집중 획득")
- 손목: 모든 상 (예: 여우의상) 쿨다운 50% 감소
- 신발: 광포 야수는 살상명력의 쿨다운을 3초 감소합니다
- 신발: 모든 공격 사격스킬은 정조준 오라의 쿨다운을 1초씩 감소시킵니다 (쿨3분)
- 신발: 쿨다운이 돌기 전에 덫을 한번 더 깔 수 있습니다
- 머리: 죽척 사용중 초당 체력 20%씩 회복
- 허리: 야수격노 사용시 야수와 사냥꾼 50 집중 회복
- 허리: 일제사격 사용마다 다음 조준사격 데미지 10%씩 증가, 최대 20중첩 가능

수도사

- 신발: Essence Font 사용하면서 이동 가능 (3초 채널링, 1초마다 6명 아군 회복)
- 머리: 정신집중은 이제 피해3번까지 채널링 안풀림
- 반지: 시간차 지속시간 3초 증가
- 반지: 위안의 안개 3초이상 채널링시 다음 포용의 안개는 즉시시전
- 신발: 회피시 3 기력 회복
- 신발: 전투중 10초마다 1기 회복
- 가슴: 맥주통 휘두르기 사용시 체력구 생성
- 어깨: 위안의 안개가 한번에 두 타겟을 회복함
- 바지: 회복스킬 사용시 체력구 생성
- 허리: 정화주 사용시 시간차 피해량 25%만큼을 즉시 회복함
- 손목: 소생의 안개 사용할떄마다 재활 쿨 3초 감소
- 손목: 기 사용시 호안주 지속시간 1초씩 증가
- 망토: 업보 총 데미지량 체력400%로 증가
- 반지: 풍운 이속 20% 증가

성기

- 반지: 신성화 위에 서있을시에 데미지 4% 감소
- 손: 신축 쿨 70% 감소
- 어깨: 만피인 상태에서 자신에게 사용한 회복스킬의 오버힐 50%가 봉화 타겟에게 들어감.
- 허리: 아군에게 손길을 사용시 대상 체력 20% 만큼 회복
- 손목: 손길 스킬들 쿨다운 25% 감소하고 지속시간 25% 증가
- 다리: 정의의 방패 타겟 수 3 증가, 한번 튕길때마다 데미지량 50%씩 증가
- 반지: 단일타겟 회복스킬 사용시 타겟의 체력 상태에 따라 마나소모를 15%만큼 감소.
- 망토: 선고/신폭 사용시 다음 사용하는 선고/신폭 데미지 60%증가
- 가슴: 정의의 방패 사용시 고대 수호자 쿨 4초씩 감소
- 머리: 체력 75% 이상인 타겟에겐 정의의 망치 데미지가 350% 증가하고 쿨다운이 75% 감소
- 반지: 정의의 격노 사용시 2초마다 1 신성력 획득

사제

- 반지: 보호막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하고 안에 있는 아군에게 속죄를 검
- 망토: 구원의 영혼이 끝날시에 100%확률로 부활함. 체력과 마나는 구원의 영혼 상태에서 힐량에 따라 결정됨 (최대 100%)

도둑

- 신발: Run Through는 이동속도의 50% 만큼 데미지가 증가함 (기력 35 소모, 연계점수 1~5점 소모, 사거리 연계점수에 따라 증가, 즉시 시전.)
- 반지: 암살/절개/기습/어둠의 일격/유령의 일격/습격등 스킬 사용시 전방 15 미터에 있는 적에게 데미지량의 15% 만큼 암흑 추가데미지를 줌
- 신발: 기력 30 소모당 원한 쿨다운 1초씩 감소
- 바지: 소멸 사용시 10초간 피해량 60% 감소
- 손목: Between the Eyes 사용시 소모한 연계점수당 20% 만큼 다음 총 사격 데미지를 850%증가시킬 확률이 증가함. (Between the Eyes = 원거리 연계기)
- 손목: 연계기에 사용한 연계점수 1점마다 어둠의 칼날 지속시간을 0.5초씩 증가시킴
- 신발: 어둠의 일격을 사용할때 자신과 타겟간의 거리 1미터만큼 1 기력을 회복함. (원거리에서 적에게 텔레포트하면서 공격하는 스킬)

주술사

- 신발: 쿨이 도는 토템이 있을시에 소용돌이 치는 무기 중첩 증가 (미완성)
- 신발: 치유의 비에 서있는 아군에게 치유량 증가 (미완성)
- 반지: 치유의 물결 사용시 다음 연쇄치유 회복량 증가 (미완성)
- 손: 치유의 토템/치유의 해일 토템/ 정신고리 토템 지속시간 증가 (미완성)
- 어깨: 지진토템 지진 중심에 데미지량 증가
- 허리: 대지충격은 20%확률로 지진토템 쿨다운을 없엠.
- 허리: Crash Lightning (파쇄번개?)가 3명 이상의 타겟을 맞출시에 자신의 딜량이 10초간 10% 증가
- 손목: 연쇄번개의 데미지가 옮겨갈때마다 50%씩 증가
- 손목: 연쇄치유는 다음 치유의 파도의 마나소모량을 감소시킴 (미완성)
- 허리: 체력 40% 이하 타겟에게 사용하는 성난해일은 쿨다운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흑마술사

- 바지: 이몰레이션으로 데미지를 줄때마다 Fiery Brand 의 쿨다운을 3초씩 감소시킵니다 (화염 도트)

전사

- 반지: 체력 35%이하의 타겟에게 마격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 반지: 방벽과 최후의 저항 쿨다운을 30% 감소시킵니다
- 가슴: 공격을 방패로 블럭할때마다 6 분노를 회복합니다
- 손목: 압도는 다음 복수나 방패가격의 피해량을 30% 증가시킵니다
- 손목: 죽격의 분노 소모량이 사라지고, 10 분노를 회복합니다
- 허리: 격노를 일으킬때마다 10 분노를 획득합니다
- 허리: 소용돌이로 3명 이상을 맞췄다면 피해를 두번 입힙니다
- 반지: 피갈을 사용시 10초간 피해량이 2% 증가합니다. 3번 중첩.
- 어깨: 광전사의 격노나 전투함성 지속시간엔 돌진은 쿨다운이 없습니다
- 손: 자신과 타겟 사이의 거리 1미터당 영웅투척의 데미지가 25%씩 증가합니다 (최대 750%)

전직업/미분류

- 손목: 체력 낮은 타겟에겐 독/출혈 데미지 증가 (미완성)
- 반지: "탈라샤" 화염, 냉기, 자연 데미지를 입힐때마다 피해량이 8초간 2%씩 증가합니다. 3 속성 각각 사용해 최대 3중첩 가능
댓글 : 16 개
와우가 아니라 디아인줄...
탈라샤 ㄷㄷ
불안하네..
내가 와우를 안해봐서 어떤 상황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링크 댓글들을 읽어보니 윌슨이라는 놈이 ㄱㅅㄲ인건 알겠다.
와우 접길 잘했군요. 군단 좀 해볼까 했는데 제이윌슨소리듣자마자 맘접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탈라샤에서 뿜었고 나는 무슨 티어셋이 이리 복잡하지????했는데 전설템 ㅋㅋㅋㅋㅋㅋ와우블로
우와 디아처럼 몹이 전설 뱉을 때 빛기둥도 뜨겠네..... ㅡㅡ;
제이윌슨이 마사장의 비디오를 가지고 있는게 분명한듯
천둥벼림부터 좆같앗는데 더 좆같이 만드네 잘가라 내 20대를 즐긴 와우야 시발 오베때부터 햇는데 ㅜㅜ
디아??
응???
이게 와우????
디아죠?
ㅋㅋㅋ 보고 욕 나왔음
문제는 저거 옹호하는 라이트 유저라는 놈들이 있다는데 (나도 전설 이름 붙은 상위템을 껴보고 싶다)
까놓고 판다 전망, 드군 전반 2달만 공찾만 돌려도 먹는거
(전망은 빡시게 하면 한달조금 넘기면 됬다고 하고 공찾이라는게 서치 눌러놓고 잠시 딴짓하면 열리고 나눠서 도는것도 가능한데)
전설무기도 어차피 레이드 돌아야 쓸만해지고(파판X 스피어반 시스템)
전설무기, 변화된 공격 모션까지만 해도 환호성이었던 사람들이

전설무기 시스템, 저 필드몹이 흘려주는 전설템...
전설무기라는게 와우에서 스토리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전설템인데 그걸 필드에서 몹이 랜덤으로 드랍한다니...
와우저 라면 입에서 욕이 안 나올리가 없는 일이라고 생각함
(몹을 잡으니 서리한을 줬어요 도 아니고..)

애초에 신화 레이드 컨텐츠 자체까 똥이되는거 같은데...티어셋보가 저거 둘둘하는게 더 월등할거 같은데...
사회초년생님//머 템렙에 따라 갈리겠지만
결국은 티어 + 저 전설템 효율 좋은 부위 + 전설무기도 좋은트리 로 굳어지겠지요

컨텐츠가 똥이 된다는건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초기 레이드 라는게 영던 + 제작템 이렇게 해서 해딩하는데(+@ 전 확팩 졸업급 한두부위정도)
언데드가 통역사 할때부터 1년계정도 넣어보고 지금도 와우하면서 고정팟 돌면서 신화 해딩하지만...
저 대로 나오면 그만 둘 때가 온거 같아요
굳바이 와우. 이제 영원히 접하는 일은 없겠구나
디아3도 초반에 저 놈 때문에 똥3되서 혜자블로된 지금도 똥3가 언급됨...
저 놈 물러간 직후부터 디아블로가 제대로 돌아가기 시작...
제발 다시는 디아3 제작에 관여하지마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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