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꼴리는대로] [스포가득] 퍼시픽림을 보는 새로운 관점2013.07.15 PM 06:03
존나 신선하다 씨팔! ㅋㅋㅋㅋㅋㅋ
[미리나름 가득염. 싫으심 쀍스페이스 하시져?]
<퍼시픽 림>은 한국인들이 꼭 봐야할 '안보영화'라는 생각이다.
태평양 해저 밑에 또 다른 우주터널을 만든 다른 차원에 사는 외계종들은 '카이쥬'라는 엄청나게 큰 괴물들을 인간 세상으로 계속해 보낸다.
이 카이쥬들은 모두 '클론'들이다. 즉, 지구 생물 유전자를 변형해 만든 외계인들의 공격용 무기다.
이 외계인들은 과거에도 지구에 왔지만, 대기조건이 안맞아 지구를 정복하는데 실패했다. 그러다가 대기 성분에 오존이 증가하는 등, 자신들에게 맞는 환경이 되자 이 카이쥬들을 만들어 지구에 사는 인간들과 도시들을 파괴하는 것이다.
딱 북한 김씨왕조들의 술책이다.
클론인 카이쥬들은 바로 종북들이다. 이들을 격퇴하기 위해 인간(대한민국)은 거대 로봇, '예거'(국정원, 기무사)들을 만들어 대항하지만, 죽여도 죽여도 카이쥬는 더 크고 강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카이쥬가 다름아닌 세뇌당한 종북처럼 복제품인 '클론'이기 때문이다.
결국 인간은 지구와 이 외계가 연결되어 있는 해저밑의 외계인 기지를 폭파하기로 결정한다. 그래야 카이쥬들이 나오는 터널을 없앨 수 있기 때문이다.
거대로봇 예거의 주인공은 그 임무를 맡고 해저 밑 외계로 내려간다.
대한민국의 종북세력을 척결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할 일은 바로 카이쥬들과 싸우는 일이 아니라, 이 카이쥬들이 세상으로 나오는 해저 우주터널을 막는 길이다.
그 방법은 끝없이 카이쥬 클론들을 만들어 내는 외계인들의 기지를 없애는 길 뿐이라는 거다.
댓글 : 5 개
- 카카오뎅
- 2013/07/15 PM 06:18
-_-;; 뭐야 실미도 찍자는 거냐.. 병맛이네
- tool.toul.to
- 2013/07/15 PM 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케미컬크루즈
- 2013/07/15 PM 06:21
무슨 병신사상이면 저런 해석을하지
- 외계인폴
- 2013/07/15 PM 06:21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 미칭개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ungfu45
- 2013/07/15 PM 06:36
어휴 멋지시네...
글 적은 김에 핵탄두 지고 주석궁에서 자폭 좀 해보지?
글 적은 김에 핵탄두 지고 주석궁에서 자폭 좀 해보지?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