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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몬헌2013.06.28 AM 11:35
현재 몬헌은 딜레마에 빠진 상태. 잘 나가는 시리즈지만 이미 1편부터 워낙 완성도가 높은 게임이었기에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발전을 꾀하기 어렵다는 문제가 발생. 획기적인 발전이라면 그래픽과 물리엔진 변화로 인한 리얼타임 비룡의 상처 증가 정도로 시스템이 아닌 외형의 변화가 남은 정도.
솔직히 트라이의 수중전이 많은 헌터들을 짜증나게 했지만 이렇게 변할 수 있다. 는 의도의 좋은 시스템이었으나 혹평으로 이후 시리즈에서의 채용이 불투명해진 상황.
스토리의 부재가 시리즈의 롱런을 더욱 더 방해하는 느낌이 든다.
뭐...캡콤이니까 시리즈가 언제 폐기되거나 완전 리뉴얼 될 지 불안하기도...
그래도 아직까진 매 시리즈 반복되는 사냥질이 즐거우니까 그걸로 만족이다.
댓글 : 6 개
- 더늠
- 2013/06/28 AM 11:42
리얼 고기구워먹고 약초 캐고 그런 것들이 나름 현실적이라 재미있었음 이제는 뭔가 신선한 게 필요함 무리수말고 ㅋㅋ
- 화이트발란스
- 2013/06/28 AM 11:53
4탄이 문제인데... 한정패키지가 심하게 끌리지만.. 왠지 호갱되는거 같아서 포기했어요 ㅠㅠ
- GOODBYE GENO
- 2013/06/28 AM 11:59
4편도 3편마냥 스테이지를 입체적으로 쓰려고 점프공격 넣고
스토리에 제대로 된 이벤트도 넣는것 같고...
이것저것 시도는 하는것 같아요
스토리에 제대로 된 이벤트도 넣는것 같고...
이것저것 시도는 하는것 같아요
- 혜안
- 2013/06/28 PM 12:02
온라인이 젤 기대됨.. 중국서 만들고 있는거.
- polarkuma
- 2013/06/28 PM 12:07
몬헌이 발전 할 수 있는 방향은 이제 리얼리티 밖에 없지 않을까요.
게임 자체가 수렵 액션이니 사냥을 하면서 생겨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을 추가해 준다거나 사냥을 더욱 더 흥미롭게 할 수 있는 장치들이 많이 생겨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수중전 같은 것도 물속에 들어가서 일반 대검이나 한손검 들고 다니면서 사냥을 한다는 게 말이 안되는 거니.. 수중전 전용 스테이지, 전용 무기(작살?) 같은 걸로 리얼함을 좀 더 추구한다면 훨씬 롱런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게임 자체가 수렵 액션이니 사냥을 하면서 생겨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을 추가해 준다거나 사냥을 더욱 더 흥미롭게 할 수 있는 장치들이 많이 생겨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수중전 같은 것도 물속에 들어가서 일반 대검이나 한손검 들고 다니면서 사냥을 한다는 게 말이 안되는 거니.. 수중전 전용 스테이지, 전용 무기(작살?) 같은 걸로 리얼함을 좀 더 추구한다면 훨씬 롱런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아바이동무
- 2013/06/28 PM 12:14
몬헌도 설정, 시나리오 다 기가 막히게 잘되어있습니다
스토리 없는건 포터블따위나 Pc판이 그러지...
도스만 해도 쟘보 마을발전과 더불어 항구만들고 배만들어 코콧토에 도착할때의 그 감동...
의외로 보우건탄이 활강탄이고 설정도 제법 과학적입다
스토리 없는건 포터블따위나 Pc판이 그러지...
도스만 해도 쟘보 마을발전과 더불어 항구만들고 배만들어 코콧토에 도착할때의 그 감동...
의외로 보우건탄이 활강탄이고 설정도 제법 과학적입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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