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개ㅋ소ㅋ리] 고오오오급 시계 괜찮나여?2016.06.16 PM 01:5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처음 디아3가 발매되었을 때, 그 땐 정말로 모든 게임 사이트가 디아3 관련글로 도배되었다시피 했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화제가 되었는데, 어느순간 점차적으로 잊혀지더니 심지어 이제는 똥3나 수면제로 통하고 있더군요. 뭐, 소햏은 디아3를 아직까지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히어로즈 오브 스톰이 발매되었고, 이게 롤을 뛰어넘을 게임이며, 우스게소리로 고급레스토랑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인기가 있었던것으로 기억됩니다. 게임 내 루리웹 채널도 있었던것으로 기억하네요. 그런데 요즘 별 이야기도 없고, 나오는 것이라곤 레스토랑스가 전부인 느낌이죠. 게임 진행속도가 확실히 롤과는 다르게 빨라서 좋긴한데, 뭔가 좀 부족한 느낌이 들더군요.

이런 전례로 고오오오급시계 또한 비슷한 행보를 나타내지 않을까 우려스러워 멀찌감히 지켜보고 있는 중이죠.
동생이 피시방에가서 플레이하고서 소햏에게 이야기 하길, 말 그대로 재미있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당연히 게임을 안해봤으니 모르는건 당연하고, 또 이런 폭발적인 인기가 어디까지 지속될지, 또 인기가 사그라들더라도 팀포 처럼 안정적인 인기와 팬을 확보 할 수 있으련지 궁금하네요.


추신.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고오오오급 시계에 AI 매치가 따로 있나요? 솔직히 팀포와 다를바 없다고 생각하는터라, 유저간의 대전만 있으리라 생각하고 있거든요ㅋ
댓글 : 9 개
AI매치가 있긴 한데...
솔직히 발암이라도 사람이랑 하는 게 재미지죠...
어제 처음해봤는데.... 한판해보고는 "에이~별거 아니네...." 했는데
2시간이 사라지더군요.....발암이든 부모님안부들을 물어대든 사람이랑 하는게 더 잼나더군요 ^^
메이하시나봐여 ^^
PC방에서 조금 해보세요 맘에 드시면 그때 구매하시면 되구요
(조금만 조금만 더 하다보니 곧있으면 100렙이네요;;;)
제 친구는 지금 중요한시기인데도

오버워치 꿈을 꾼답니다...

그리고 디아3는 초창기 똥3 에서 지금 혜자3 으로 불립니다.

패치하나하나가 확장팩급으로 된게 몇개가 있어서요
물론 오래한 사람들은 계속 비슷한걸 하다보니 졸리긴해요
고오오오급 시계는 고오오오오오급 집니다
AI 상대로 하는것(우리편은 사람)도 있고
사용자 설정 게임으로 하면 나빼고 다 컴퓨터 넣고 할수 도 있어요
컴퓨터 고수 AI넣으면 헤드샷 엄청 잘합니다
  • Nona.
  • 2016/06/16 PM 02:20
히오스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디아3가 나오기전에 엄청나게 기대를 하다가 순식간에 똥3으로 전락한건 시도때도없이 뜨는 에러, 아이템 거래 시스템, 아이템 드랍확률 등이 있습니다. 게임의 재미 여부를 떠나서 이런것들 때문에 엄청나게 비난받고 욕을 먹었죠. 지금이야 블자에서 나름 대처를 잘해서 다시 갓3으로 불리고 있습니다만...
저도 그당시 디아 때문에 크게 대여서 다시는 블자게임 바로 사지말고 평을보고 사자 생각하였습니다.

이번에 나온 오버워치도 그럴생각이였습니다만 여러 매체들의 광고를 보고있으니 다시 지르게 되더군요.. 그래서 오리진 구매하고 지금까지 플레이 해봤습니다.
지금까지 해본 소감은 "재밌습니다." 장르에따라 취향이 갈릴수 있지만 그냥 한마디로 재밌습니다.

각각에 캐릭들은 개성있고, 그 캐릭 특성에따라 짜여진 스킬들과 스타일은 유저들을 한층 몰입하게 해주며, 그런 캐릭들을 가지고 6명의 유저들과 팀을 꾸려서 승리를 맛보거나 패배를 맛보거나 하는 모든부분을 통틀어서 재미있습니다.
게임하다보면 팀원중 한명이 트롤링 하거나 못해서 짜증나고 열받기도 하지만 그러다가도 이기면 다시 재밌어지고 해서 계속하게 되는 그런 게임입니다.

처음에 7만원주고 구매할때 디아3때처럼 아깝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디만...지금은 구매한게 절대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강민: 맛은 굉장히 안정적이야
아무래도 개인 취향이라는게 있다보니..
오버워치가 아무리 인기라도 재미없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고
재밌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지요.
제일 좋은건 겜방 가서 직접 해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전 겜방갈려면 30분을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 지역이라 보니 그냥 질러버렸었는데
지금은 조금 후회 중입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