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저냥이야기] x-japan 에 대해 잘 아시는 분있나요?2016.08.25 AM 09:3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급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 드려봅니다.ㅋ

 

01. 다시 활동한지 10년이나 되었는데, 정규 앨범은 왜 안나오는거죠? 신곡은 몇개 (라이브에서만) 나온 것 같은데...

 

02. 2002 ETP 때 히데 부모님과 파타가 직접 찾아와 히데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던 옐로우 하트 기타를 서태지에게 주었죠.

전 그 기타가 가성비 개똥급인 페르난데스 히데 시그네춰 기타인줄 알았습니다.

여기저기서 알아보니 진짜 히데가 97 라스트 라이브 때 연주하던 기타라던데...ㄷㄷ

그럼 2008년 히데 메모리얼 콘서트에서 요시키가 핑크 스파이더 연주하던 옐로우 하트 기타가 페르난데스 히데 시그네춰 기타인건가요?

 

03. 파타가 많이 아프죠. 최근 X-japan 은 다른 밴드들과 비주얼록 페스티벌을 한다고 하던데, 파타 합류하는건가요?

 

04. 2008년 컴백 도쿄돔 공연 당시 토시 목상태가 굉장히 심각했는데;;; 요즘은 좀 어떤가요? 예전급으로 돌아왔나요?

댓글 : 8 개
해체 이후 관심이 끊겨 1밖에 모르지만 원래 앨범 텀이 깁니다. 나름 전성기라고 했던 달리아 앨범(1996)때도 신곡은 몇곡 안되고 싱글컷 됐던 곡들을 모아 정규 앨범이라고 내는 밴드였으니..젊을때도 그랬는데 나이 먹은 지금은 오죽할련지..회의적이라고 봅니다.
흠.. 하지만 장기적으로 볼때 앨범 한장 없이 활동한다는 거슨..ㅠㅠ
1.요시키에 대한 위키라던지 인터넷 정보글 검색해보시면, 이유가 나옵니다.
(그렇다고 100% 신뢰성있다는건 아닙니다.)
2.히데 본인이 사용했던 기타였다는건 확실하다고 하나 실제 콘서트에서 썼던건지는 알수없습니다.
3. 퇴원은 했지만 수술을 또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4. 목보다도 지금은 본인의 허리가 더 문제라고 합니다. 서있기도 힘들다고...
제가 알기론 옐로우 하트 (작은 하트) 모델은 하나밖에 없던것으로 알고 있거든요..ㅠㅠ

헐.. 맴버들 왜 다 아프나여..ㅠㅠ
1. 올해는 꼭 나온다 했으나.. 결국 안나옵니다. 이유는 파타가 아파서라는데..
3. 퇴원했답니다.
4. 많이 좋아져서 음역대가 그럭저럭 돌아오긴했는데, 목소리자체가 많이 바뀌었더군요..
목소리 자체가 바뀌었다구요?...ㄷㄷ
글 쓰신 분이 댓글 다신 분들보다 더 잘 아시는 듯
아녜요;; 잘 모릅니다..ㅋㅋ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