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던파 신던전들..2013.09.18 PM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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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내놓은건가......

부캐만 십수개 키우는 나 였지만

이 던전들 이런식이라면 다신 부캐키우기 싫다.

던전 보스들이 특히 심한데 이건 때리라는건지 피하라는건지도 애매하고 때릴 타이밍 되면 무적, 사라짐..

초반에 시원시원하게 키우는 맛이 완전히 다 사라졌다.

이전에도 보스중 하늘로 올라가서 못때려서 짜증 났던 보스들이 종종 있었지만

이번에는 역천의 폭포쪽 던전은 죄다 그꼴이네--;

내가 플레이 하면서 시원하기 하기 보단 내가 쳐맞아서 공중에 느리게 떨어지며 멍때리고 있던가, 쓰러져 자던가, 혼란으로 딩구는 시간이 더 많은거 같다.

왠놈에 적들도 그렇게 콤보 공격을 하는건지, 네임드급 적들은 후딱 죽여 놓지 않으면 다들 연타 공격이여 ㅋㅋ

(무슨 60렙 이후 던전 느낌 보다도 심하네 ㅋㅋ)

이럴 바에 차라리 기존 던전 디자인 형태가 훨씬 낫다는 생각.

겉만 화려해 졌지 내부는 엉망진창임.
댓글 : 11 개
생각보다 정말 어려워졌음. 뭐 짜증지대로이긴한데, 운영진들은 이걸 제대로 키워봤나 싶을 정도로 짜증이 밀려옴
특히 로터스부터 심하게 밀려옴.
저도 지금 해보고 있긴한데 .. 좀 역관광하고 있는듯?
대전이라고는 하지만, 완전 게임자체를 뒤집어 놓은 느낌이랄까요?
로터스 일정데미지 이상 치면 데미지 안들어가는거 개빢

근데 도트장인이 한땀한땀 넣은 도트를 보면 눙물이 ㅠㅠ
역천의 폭포 특히 상어서식지 더반 보스 패턴이 빡침;;
근데 다템으로 그나마 좀 덜빡치더군요. 가두고 나서 레이져쏘면 끝 ㅋㅋㅋ
남넨으로 시작해서 맨처음맵정령쪽에서 주력뎀딜기 무릅이 안맞아서 2코인 ..
그뒤 나넨배우고 쭉쭉하다가 심해? 거기 전차타고 나오는 녀석 회오리맞아서 하늘로 붕붕 안잡혀서 넨비벼서 잡음
로터스는 쉬운데 정신공격이나 때릴시간이나 너무 더럽게 배정하고..
광란의 추종자 미친것같고.. 왠만한 캐릭들 딜로는 쫄몹4말 소환한걸 몰아서 못잡는데 (이번신캐들은 껌임)
거기서 또 코인세례..


전 솔찍히 겐트부분이 질려서 맨날 찔끔하다 접는건데 겐트는 또 하나도 안바뀜..
아직 부유굴인데...이얍 무적이다! 하고 표시도 안 하고 무적이되고 홀딩기로 잡아논 상태에서도 무적을 걸어버리고...뭔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예들은 일을 만들어서 하조
처음에 버그 쩔고 코인 소모하게 한 다음에 천천히 수정해 나가는 방법 지겹네요
개발잔 열심히 만들어서 이러면 유저들 질질싸겠지 하면서 고퀄로 만들었는데 막상 유저는 아오 자아도취해서 재미랑 동떨어지게 만들어놨네 ㅅㅂㅅㅂ 하는 상황?

와우도 그러더니 예들도 왜 이러지??

기존 던전들은 디자인은 지금보단 떨어졌어도 꽤나 오랬동안 벨런스 조절하고 고쳤기에 완성도 만큼은 지금 보다 훨씬 높았어요. 뒤집어 엎은 지금의 던전들이 그때만큼 완성도를 지니려면 적어도 1년은 걸릴거라는 생각입니다.
대세완 다르게 씝사기 크리키우는데 막힘없이 술술풀림 -;
전 반대로 패치 잘햇다 생각합니다.
던전 난이도 문제야 차차 유저취향과 밸런스에 맞게 수정하면 되는거고.
여귀 신 직업 키우면서 즐거웠습니다.
아마 던전이 바뀌지 않았더라면 지겨웠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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