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세키로나 다크소울이 어렵다고들 하지만...2019.05.27 PM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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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패미컴 시절 게임들이 훨씬 어려운거 같음

요즘 나오는 게임들은 그래도 플레이하는 사람의 수준과 평균을 감안하고 만들어서 삼십대인 나도 세키로는 혹독하게 굴리면서 적응되니깐 보스 원킬도 나오고 그럭저럭하는데

 

마계촌 같은 게임들은 이걸 깨라고 만들어놨나 이새기들아 진짜 옛날 게임들이 훨씬 말도 안되게 어려움

오락실 게임은 돈빨아먹어야하니 일부러 난이도를 높혔다쳐도 

가정용 게임은 그러면 안되는데 가정용도 어지간한 피지컬로는 못깨는 게임이 수두룩함

플레이타임을 강제로 늘리려고 어렵게 한거 같은데 어릴때 어려웠던 게임들은 지금하면 더 어려움-_-;;;;

 

 

 

댓글 : 11 개
다크소울 죽을때마다 1코인이라고 생각하면?
헉 ㅋ 일반적으로 오락실게임이 목숨 기본적으로 두개 보장에 보너스 쳐서 몇개 더 얻는다해도 ㅋㅋ
지난 번에 록맨 체험판 한 번 해보다가 돌아 버릴뻔... 다크소울? 피식.
개인적으론 예시로 드신 마계촌이 더 어려웠어요 ㅋㅋ
패미컴용 닌자용검전 지금 해보면 사람 미침 ㅋㅋㅋ
마계촌 깨라고 만든건지가 의문인 게임이엇죠 ..
어렸을때 록맨 팝본팩 사서 시리즈 6개 연속 다깼는데
지금 보면 어케 했나 싶음...강아지 바꾸고 그런것도 엄청 귀찮은데
록맨1 팩으로 접했을때 진짜 미치는줄 알았음
뭔가 고전게임들은 조작이 불편하면서 어려웠던 작품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UBI의 초창기 불멸의 명작 레이맨

닌자가이덴이나 다크소울에서 느꼈던 환멸을 2D 플랫포머에서 느꼈음

연필스테이지 ㅅㅂ
  • SF5
  • 2019/05/27 PM 10:34
장르는 다른데 아머드코어.. 지금까지 게임사서 유일하게 스토리모드 단 한편도 끝도 못보고 포기한 유일한 시리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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