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itch] 스플래툰2, 재미 좋네유-2018.04.06 PM 10:1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sss.png

<나으 처참한 성적표...>

 

섬의 궤적 1改, 2改, 3을 몰아서 사려다가 예의 그 사건이 터져서 다 날려버리고 스플래툰2 DL을 바로 샀습니다.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도 살 예정이었는데 영화 블루레이를 왕창 사버리는 바람에 다음 달로 연기...--;

 

현재 랭크는 6인데 나와바리 배틀의 승률이 많이 낮네요.

나름 잘 풀린다 싶다가도 앞마당까지 순식간에 밀릴 때가 빈번해서 아주 그냥...

킬 수가 중요한 게임이 아니긴 하지만 뭘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0킬의 아군도 심심찮게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간간히 팀 구성이 진짜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한 팀에게 불리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 것도 좀 그렇고.

 

그래도 재미있다보니 매일 3~4판씩 가볍게 할 수 있는게 참 좋네요.

타 슈터 게임들보다 승패에 연연하는 기분이 적게 드는 것도 좋고유.

 

그나저나 젤다 빌려다놓고 이거만 하고 있으니 참...--;

 

댓글 : 6 개
스위치에서 몇 없는 장수 게임이 될거 같더라구요 ㅊㅊ
싱글 모드는 재미없고 연어 런은 생각보다 복잡해서 손이 안 가기에 나와바리 배틀 하나만 하는데도 안 질리네요.
엄청나게 쉽게 질리는게 최대 특기인 제 입장에서도 롱 런은 충분할 것 같습니다-
가끔가다 네트워크 터져서 배틀 중에 사라지거나 멈춰있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승률은 처참한데[레벨 12] 가끔 편안한 마음으로 이기던 지던 색칠공부한다는 느낌으로 하고 있습니다 허허허.
아주 간혹 0포인트인 사람도 있던데 튕겨 나간 것이었군요.
확실히 타 게임에 비해서 승패가 갈리는 요소가 단순 킬/데스가 아니다보니 마음이 여러모로 편하긴 하더군요.
물론 연속으로 계속 지면 좀....-_-;

지금은 매뉴버를 돌리고 있긴 하지만 상황 좀 보고 붓이나 롤러로 갈아타야 될 것 같습니다.
킬 수가 안 올라감....-_ㅠ
붓이랑 롤러가 잘 쓰면 좋긴 하더라구요. 의외로 롤러가 뒷치기로 상대편 치는 재미가 쏠쏠하기도 했고.
저는 칠에 집중하려고 머신건류로 골랐는데 바로 눈앞 상대도 못 잡는 엑스컴 감나빗급 명중률때문에... 또르르...
매뉴버에만 회피가 있어서 그거 노리고 잡았는데 저도 엑스컴류 빗나감 조준력 덕분에 별 의미가 없더라고요.
조준 보정 생각해서 자이로 쓰려고 하니 적응이 도저히 안 되서 포기했고.

롤러에게 코너에 몰리기 당해서 죽은 적이 몇 번 있다보니 으악- 소리가 절로 나긴 하더라고요.
아까는 적 팀에 롤러만 셋이 들어간 걸 보고 한숨이 줄줄...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