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개발일지] 하라는 유니티는 안하고 뻘짓2015.09.12 AM 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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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를 하다가 보안 문제로 계속 말도 많고 탈도 많길래

이번엔 유니티를 좀 배워볼까 해서 공부중이었는데

툴이 쉽다보니 욕심은 점점더 생기고 블렌더라는 3D툴도 좀 만져보다

인터넷에서 발견한 doa 모델 파일들을 보고


원래 하려는 프로그래밍은 재껴두고

이렇게 렌더링이나 하면서 놀고 있네요... ㅜㅜ


댓글 : 10 개
조...좋네요
와 어디서 구하셨데요? 좋은데요??
혹 괜찮다면 사이트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xnalara 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게 원래는 툼레이더 라라모델 불러와 포즈잡고 가지고 노는 프로그램인데
데비앙아트에 가면 xnalara용으로 컨버팅한 doa 모델들이 산떠미 처럼 쌓여있어요~ ㅎㅎㅎㅎ
xnalara는 렌더링 기능이 없는데 블렌더에서는 xnalara 파일을 불러오는 플러그인이 있어요.
그래서 구지 xnalara 설치하지 않아도 바로 블렌더에서 불러와 사용할수 있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25BQ
  • 2015/09/12 AM 02:33
으헤헤..
으아~ 조으다~
괜찮으시면 저도 인터넷에서 발견한 doa 모델 파일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구글에서 doa5 xnalara 치면 의상별 종류별 엄청 많이 나와요 주로 데비앙아트에 있는데 맘에드는걸로 골라쓰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xnalara에서는 렌더링 기능이 없어서 제가 올린 그림처럼 출력이 안되는데
저는 블렌더 사이클렌더러를 사용했어요
i5-2500 cpu만 가지고 했을때 400샘플로 2분정도 걸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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