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관련 잡담] 로맨싱사가 민스트럴송 짤방(죠죠 패러디)2011.05.07 AM 02:3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우에서 좌로)

1. "내가 시간을 멈췄다. 오버드라이브로 말이지.. 겨우 반격할수 있겠군. 야레야레다제.."

2. "어떤 기분이냐? 움직일수없는데 힘으로 아이스소드를 빼앗기는 기분은? 이제부터! 네놈을 해치우는데! 1분도 걸리지않는다구!" / "무 무슨짓을하는거냐 네놈!"


- 보충.

패러디한 부분은 죠죠 3부에서 죠타로가 디오에게 두들겨맞다가 각성해서 시간을 멈출수 있게 되었을때의 장면인듯. '야레야레다제'는 원판의 느낌을 살리기위해서 그냥 그대로 실었음.

오버드라이브: 로맨싱사가에서 시간을 멈추는 마법. 비슷한 걸로 퀵타임이라는 것이 있다. 차이점은 혼자 5번 움직이느냐, 적을 한번 못움직이게하고 5명이 공격하느냐 하는점.

아이스소드: 로맨싱사가1에서 플레임 타일런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필요했던 물건. 두들겨맞고 있는 캐릭터인 가라하드가 소지하고 있으며, 보통은 가라하드를 동료로 한뒤 데려가서 아이스소드를 상납하는 방식으로 해결하지만, 위 짤방처럼 싸워서 뺏는 방법도 있다. 싸울경우 상당히 강함.
댓글 : 3 개
클로디아보다는 그레이였다면 더 어울렸을듯 하네요.
"심판하는 것은 나의 귀신도다 !"
아무튼 재미있군요.
ㄴ 그레이도 카쿄인 역으로 나옵니다. 클로디아가 굳이 죠타로인 이유는 유일하게 '모자'를 써서인듯..
모자 ㅋㅋ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