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등등] 나만의 올바른 제제, 나만의 올바른 대한민국2015.11.09 PM 08:0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
댓글 : 10 개
??? : 참나 물 좀 주소하고 이번 아이유 노래하고 같나요? 비교할걸 해야죠 배우셨다는 분이
지금 저사람이 나열한 문제에 대해서는 적절하다고 보는데요. 뭐가 잘못된건지요?
이분 드립치신거
헐 그렇군요. 어렵네요. 미안합니다 ㅎㅎ
제가 더 미안합니다 (_ _)
역시 정부는 그 나라의 국민의 수준에 맞게 만들어진다더니
이 나라가 존나게 알맞은 예시를 보여줌
구구절절 옳은말이네요.
주 타겟은 국정교과서인듯
설령 아동성애를 표현한게 맞다고 해도 저 정도 수위는 문제될게 없다는 생각임. 직접적인 성적 묘사가 문제시 되는거지.
제가 주위 사람을 보면서 느끼게 되는게 뭔가 있어보이는 사람의 한마디는 받아들이는 사람 입장에서 진실로 믿게 되는 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인이 인격적으로 결함이 있든 없든 매체에 노출되어 유명해진 사람은 그만큼 한마디한마디 조심해야 할 필요성이 있죠... 못 배운 사람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이야기라고 하는데 저는 그것보다 과거 받은 교육의 폐해라고 생각됩니다. 미국이나 서양은 개인주의적 성향이 강해 일단 객관적인 지식을 주입받고 그것을 개인의 성향에 빗대어 판단하는게 일반적이라면 지금 한국은 과거 유신의 폐해나 더 먼 과거인 조선시대 사회계급제도의 영향으로 스스로에 대한 판단보다 널리 다수가 인정하는 판단에 중점을 두고 다른 의견의 경우 묵살하는 경향이 강한 것 같네요. 그나마 2000년대에 들어서야 취존이나 뭐나 등등 개인의 생각을 존중해주는 분위기가 생겨났다고 봅니다.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볼 필요가 있다는 옳은 말씀이시네요
근데 난독증은 이해못할듯 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