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g sound] [게임] 제2의나라 찍먹. 소과금2021.07.17 PM 0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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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그냥 똥갬이네;

 

 

아니 이런식으로 만들거면 스토리라도 좋던가;;;

 

 

 

소과금하고 진행중인데   이쁜 쓰래기임. (4900원 4900원 2900원 9900원 31000원 ) 출석체크용 과금

 

 

 

케릭터 성장이 퀘스트가 메인인데...  어느정도의 불편함을 감 수 할 수 있는 정도의 레벨링이나 게임 시스템이어야 되는데

 

 

그냥 눌러놓으면 알아서 이동. 알아서 클리어.   노동이 없는게 좋은건 아닌듯;

 

 

메인 스토리가 재미가  어마어마하게 없음.   상상력이 이따구 뿐인가 싶을정도 ㅋ

 

 

 

 

몇만원 정도 과금했는데  의미없듬..ㅎㅎㅎㅎ   

 

 

 

차라리 그냥 과금요소에 코스튬아이템 확정을 섞어 넣던가;;  이쁘기라도 하게; ㅋㅋ

 

 

그마저도 뽑기이거나  한두개정도 섞인 페키징인듯

 

 

 

 

모든 요소가 전투력이라는 근본적인 1차원적인 성장과 직결되어 있는 시스템또한 존1나 문제

 

 

악세사리. 무기3종. 방어구. 탈것. 아미보(동행)3종 등등등

 

 

결국은 성장에  관여하는 모든것들을 뽑거나 제작(한계가있음)해야됨   

 

 

결국은 지긋지긋한 과금의 틀에서 벗어나질 못함 ㅋㅋㅋㅋ

 

 

 

 

올드한 게임들이 단순하게 스텟과 레벨업. 소소한 아이템들의 파밍이 주 컨텐츠였던게 

 

진짜 잘 만들어진 레벨링 시스템이였던듯..      

 

 

 

 

제2의나라도 사람들 찍먹하고 싹다 빠지고 있다는데... 그냥 스토리도 뻔하고 노잼;

 

 

 

 

 

 

 

 

 

 

댓글 : 5 개
요즘겜들 다 리니지 보급형아닌가요?
과금요소만 그렇죠;; 실제론 리니지가 과금빼면 더 잘만든게 확실함;;

이건 게임 조작도 똥이고
요즘 모바겜이 다거기서 거기
자동사냥 출첵형과금시스템 숙제 여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음
스킨만 다다르고.
게임 불감증인데.. 이게 눈이높아진게 아니라 그냥 게임 자체를 못만든거같음;
리니지 과금체계에서 몇만원은 정 소과금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모래알같은 금액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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