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eview ~☆] 신인 성우 사랑 이야기 [REC]2010.08.26 PM 11:4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REC]

로맨스/드라마, 15분x10화(完)


하나미자와 큐타로 작가의 원작 코믹스 REC의 애니화 [REC]입니다.


코믹스(애니)의 제목[REC]은
비디오의 녹화버튼 REC를 따와 성우의 목소리를 '녹음'한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REC의 내용은
제과회사 홍보부에 일하고 있는 주인공 '마츠마루 후미히코'
우연히 극장 앞에서 신인 성우(여주인공) '온다 아카'를 만나게 된다.
그날 밤 아카의 집에 불이 나버려 갈 곳이 없는 아카와 동거를 하게 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습니다.


15분x10화(完)밖에 안되는 분량이라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너무 짧아서 안타깝네요.


애니의 내용은 코믹스 1권까지 내용입니다.
두 사람의 연인 선언 후 뒷이야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2권부터 보시면 되겠습니다.
(내용 누설을 방지하기 위해 투명 글씨!)

두 사람의 연애,성공 스토리를 보기엔 아직은 초반 부분이라 뒷 내용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나름 코믹스도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내심 뒷 내용이 애니화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REC]입니다.






댓글 : 2 개
볼만한대 너무 짧어
나는 저들의 운명을 알고있지.

어쩌다보니 어떤 아파트에 놀러갔는데 들어가자마자 후미히코는 새로산 캠코더를 연신 찍어대고......아키는 거기 맞춰서 신나게 쌩쑈를 하는데....근데 어쩌다보니 소방수 아찌들을 만났고, 남녀는 얼씨구나 하고 소방수 아찌들과 경찰 몇명을 구경나온 이웃주민들과 함께 따라가며 카메라를 찍기 시작.....그런데 어쩌다보니 어떤 집안으로 소방수 따라 들어가보니 왠 이상한 괴성을 내는 입가에 피를묻힌 미친 할매가 있었고 조금뒤 이 할매는 경찰 한명의 팔을 물어뜯는데......

이이상은 네타라 생략.....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