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업]
오랜만에 NavMeshAgnent 기능을 사용하여 경로를 계산해보았다.
기억하기론 각 오브젝트가 동시에 경로를 찾았기에, 육..
2021.11.20
0
- [작업]
Transform GetClosestEnemy(Transform[] enemies)
..
2018.06.28
0
- [작업]
using UnityEngine.PostProcessing;
public PostProc..
2018.06.08
0
- [작업]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
2018.05.03
0
- [작업]
1,
void example(){
int[] p = new int[]{ 1, 2, 3, 4, ..
2018.05.03
0
- [작업] 간만에 모델링
일주일 전
몇 달째 방치하다시피 내버려두었던 저가형 3D 프린터를 재가동하였다.
사실, 사소한(?) 사고로 ..
2017.12.22
3
- [작업] modeling riging 순서
최상위
루트(또는 hip)
- Lt_upper_leg -> Lt_lower_leg -> Lt_foot -> Lt_toes(..
2012.12.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