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드라마] 닌자터틀 감상후기(스포있음!!!!!)2014.08.31 AM 12:5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사실 패스하려고했습니다만.....

루리웹유저분이 닌자거북이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관람하세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라는말에

관람해보고왔습니다.

망설인 이유는 제작에는 마이클베이가 있었기때문입니다. 트포3 4 라는 빅을 넘어 자이언트 엿을 날린 그감독입니다.

하지만 감상후기는 재밌었어 입니다. 완전히 팝콘무비 인데요. 완벽히 그런냄새의 영화로는 올해 엣지오브투모로우가 있었죠.

엣지오브투모로우보단 못했지만 재밌더군요.

맥락상 가오갤이랑 더 비슷합니다. 병맛코드에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승부를 겁니다.

가오갤이 더 낫지만 놀랐을때 메간폭스가 이뻤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마베가 끼어든느낌이 나는데 해고당해서 우는 메간폭스가 이뻐요.

사실 지지부진하고 예상이 가능한 스토리, 살짝 흑인 갱스터 삘이나는 캐릭터나 그래도 액션은 맛깔나게 뽑았단거

굉장히 마베삘이 납니다. 그리고 간간히 집어넣은 허무개그 추가.

그렇다해도 유머도 나름 센스있게 풀어내고요. 특히 액션 시퀀스는 잘짰습니다. 찰지게 닌자액션을 거북이가 구사하는걸 잘표현했어요.

근데 왜 불안감이 트포1도 액션시퀀스는 좋았거든요. 또 마구 에반게리온 우려내듯이 하는건 아닌지...

그리고 메간폭스가 굉장히 이쁘게 나옵니다. 싱크로율도 잘맞아요. 다만 캐릭터가 굉장히 민폐캐릭이긴 하지만....

그리고 90년대 애니에서 특색있는 캐릭터를 잘 끌어냈습니다. 슈레더 갑옷은 멋졌어요.

다만 유치합니다. 그래서 가오갤이랑 좀 닮아있습니다.

그렇다해도 아무 생각없이 본 영화를 유쾌하게 봐서 좋았네요.

아주 어릴때는 독수리오형제랑 닌자거북이 굉장히 좋아했거든요.

아무튼 취향에 맞으서 BD구매하려고합니다.
댓글 : 8 개
원작자체가 어린이용 만화를 영화하 시킨건데 유치한건 일고보신거 아닌가요?

알고있죠. 끝에 써놨습니다. 저는 제취향에 안맞으면 블루레이를 구매한단 소리는 안씁니다.
묵직한 액션은 멋졌는데 솔직히 무술하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등껍질로 자동 방탄되는건 좀 개그였고 슈레더 VS 스플린터는 멋졌는데

아무래도 진짜 모션캡처를 하고 액션씬을 안찍으면 실제 무술과는 차이가 있겠죠.
그래고 대놓고 2탄나올거라는 암시를주죠 ㅋ
사실 북미쪽에서는 잘되고있고 잘팔리면 속편은 반드시 나올테죠.
결론은 메간폭스가 예쁘다군요
트포땐 주근깨가 굉장히 심했는데 피부 많이 예뻐졌더군요. 스키니진이 참 잘어울리는 배우입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