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3090 언리얼5 테스트2021.05.30 PM 0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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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5억 폴리곤 ㅎㄷㄷ

댓글 : 5 개
이거 원리가 해상도의 수백만 픽셀 이상의 그래픽 처리를 생략하는 방법을 쓴다고 하는데
말이 쉽지 저회사 프로그래머 천재 같음..

나중에 언리얼5로 만든 게임 돌릴 수 있는지 없는지가 성능 기준치가 될 것 같음.
아티스트가 온갖 방법으로 만들어도 동일 성능에서 돌아 간다는거니까..
엔비디아가 언리얼엔진5 용 DLSS 플러그인도 몇주내로 낸다고 해서
DLSS까지 적용되면 엄청날듯
G브러쉬와 비슷한 원리로 작동되는 거 같은데
이걸 실시간 게임으로 돌려버리니 기겁할 일이죠.

영화 트랜스포머 CGI를 그대로 가지고 와 통째로 돌려버릴 수 있다는 겁니다.
보고 있어도 믿기 힘든 상황이네요ㅎㄷㄷ
전문가 분들 제발 일반인도 알아 들을수 있는 내용으로 ... 크읔!!...
오늘도 테스트 영상이 올라왔는데
폴리곤 카운트가 무려 320억 나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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