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리뉴스] 도마뱀의 극적인 탈출, 물고기 입에서 나와 자유 쟁취2008.05.07 PM 05:1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2008년 5월 7일(수) 10:38 [팝뉴스]




호주 북부 케이프 요크 지방의 도우보이 강에서 포획된 사라토가 물고기 입에서 도마뱀이 살아 나와 화제가 되었다. 사라토가는 움직이는 모든 것은 공격하려는 성향을 지니고 있고 싸움 기술이 뛰어나기 때문에 낚시꾼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물고기이다.

플라잉 낚시 전문가 앨 심슨의 도움으로 도우보이 강에서 낚시를 하던 존 베르친은 큼직한 사라토가 한 마리를 낚아 올렸다. 존과 앨이 이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이리저리 사진을 찍던 중 사라토가는 자신이 먹은 것을 게워내기 시작했고 그 속에 섞여 있던 도마뱀 한 마리가 물고기의 입 밖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도마뱀이 당연히 죽은 줄로만 알았던 그들은 개의치 않고 사진찍기에 열중하고 있었다. 그러나 카메라 렌즈로 보이는 도마뱀의 흐릿한 눈은 점차 검은빛으로 되살아나더니 깜빡 거리기 시작했다. 이에 놀란 앨과 존은 도마뱀을 물고기의 입 밖으로 잡아 꺼냈다.

도마뱀의 등에는 물고기의 이빨 자국들이 선명하게 찍혀 있었고 꼬리는 이미 소화되기 시작한 상태였다. 도마뱀이 움직이기 시작하자 그들은 강가에 도마뱀을 내려놓았고 도마뱀은 황급히 사라져 버렸다.

“공기도 없는 물 속에서 살아남으려고 심장 박동수를 일부러 늦추고 있었던 것 같아요."

그들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도마뱀을 통해 생존에 대한 극한의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미영 기자

출처:팝뉴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