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2차슈로대OG] [SRW] 다크프리즌 9화 슈우로 5턴안에 적 전멸 시키기!!
9화의 두 번째 필드에 나와있는 모든 적을 처치하면 다량의 강화 파츠를 얻을 수 있다는 숨겨진 요소가 있다 하여 ..
2013.11.30
2
- [* 제2차슈로대OG] [2차OG] 인티니트 배틀 & 슈우의 장 - 다크 프리즌 -
드디어 PV 등장! 인피니트 배틀~ ACE 시리즈 이후 정식으로 OG세계관으로 이런 게임을 만들다니?!
물론, 보는 사..
2013.09.22
4
- [* 제2차슈로대OG] [누설] 유제스가 말하는 슈우와 마사키와 인연의 관계
최종화 하면서 유제스가 설명하던 마사키와 슈우관련 떡밥(일까?)
유제스는 해당 부분을 이야기 할 때, 자신은 과거의 내용을 "..
2012.12.06
5
- [* 제2차슈로대OG] [누설] 아다마트론의 머리장식은 겉치레가 아니야!
아다마트론의 머리는 크로스게이트란 말이다!
아주 이~쁜 머리장식이지.
대화 지문에 보면, 카티나가 말하져
"네놈 머리위에 있..
2012.12.06
3
- [* 제2차슈로대OG] [누설] 아마라의 정체!
하드 난이도 최종화에서 아마라의 정체가 밝혀지는군요~
어차피 유제스가 만든 애들이니 저렇게 부르는건 당연하겠지만;;
(비렛타가..
2012.12.06
0
- [* 제2차슈로대OG] 유제스의 기체 네이밍 센스!
하드 난이도 최종화에서 유제스가 주절주절 할때 아다마트론에 대해 언급해주네요
자신이 새로운 "아담"이며 "메타트론"이라고.. ..
2012.12.06
0
- [* 제2차슈로대OG] [강화파츠] 강철의 혼 조건을 찾아보자!
지금까지 발매된 OG관련 게임들의 공통적인 강철의 혼 획득조건은,
공통적으로 함장들의 레벨이었습니다.
OG와 OGS 모두 강..
2012.12.05
0
- [* 제2차슈로대OG] [스토리누설] 아르테우르의 업적
제2차 슈퍼로봇대전OG에서 아르테우르의 업적 나열 입니다.
1. 지구에 메테오3를 낙하시키고 네비이무를 태양권으로 이동시킨 ..
2012.12.04
2
- [* 제2차슈로대OG] [스토리누설] 제2차슈로대OG 스토리의 큰 틀
제 2차 슈퍼로봇대전 OG의 굵직한 스토리 이슈
1. 라-기아스의 지상인 소환사건
2. 잉그의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
3. ..
2012.12.04
0
- [* 제2차슈로대OG] [스킬 코디네이트] 간단한 러닝의 적용 설명
러닝의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윈] 시 전투에 참여하는 [트윈]서브의 메인파일럿의 획득PP가 메인 파일럿과 같게 됩니다..
2012.12.04
3
- [* 제2차슈로대OG] [플레이 팁] 개조전승 기체 목록
[개조전승]
*애쉬 -> 이그젝스바인
*가름레이드 -> 가름레이드 블레이즈
*사베라스 -> 사베라스 이그나이티드
*엘..
2012.12.03
4
- [* 제2차슈로대OG] [플레이 팁] 게임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는 게임 내 변화에 대해
SR포인트에 의해 게임의 난이도가 보통/어려움 의 2단계로 나뉘어 지는데요,
난이도에 따라 게임 내 적들의 스펙이 달라지게 됩..
2012.12.03
0
- [* 제2차슈로대OG] [플레이 팁] SP회복 캐릭터 극강 운영 팁
2차 OG에서 귀한 스킬이 된 SP회복을 달고 있는 캐릭터가 몇 있는데요,
이들의 활용은 아마 많은 정신기 사용과 "트윈"정신..
2012.12.02
3
- [* 제2차슈로대OG] [어빌리티] 어빌리티 착용팁~
이번에 새로 들어간 어빌리티 시스템 입니다. 적용효과 잘 몰라서 헤맸었네요ㅠㅠ
짤막하게 착용법 이야기 해드려요~
어빌리티는 ..
2012.12.02
0
- [* 제2차슈로대OG] [스킬 코디네이트] 러닝 스킬 달때 조심하세요~
이 러닝이란 스킬은 전투 시 [메인유닛/서브유닛]의 위치에서 [서브유닛] 있을때만 적용됩니다.
정신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의 "서..
2012.12.02
0
- [* 제2차슈로대OG] [트로피 공략] 위타천 과 저격왕
이 두가지 트로피는 초반에 하시려고 노력 안하시는게 더 편합니다.
아래 조건을 보시면 기본조건을 만족하려면 어느 정도 플레이를..
2012.12.02
0